듀이트리, 비건 뷰티 브랜드 입지 공고화
듀이트리, 비건 뷰티 브랜드 입지 공고화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25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크림 통해 제품력 입증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크림을 통해 비건 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화했다고 밝혔다.

듀이트리의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크림’은 페퍼민트와 시카추출물(병풀추출물)의 피부 진정을 돕는 비건 처방을 적용해 ‘이브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이브비건’은 프랑스 협회가 설립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비건 인증 단체로, 엄격한 심사와 지속 관리를 거친 제품만이 인증 받을 수 있다.

또한, 실사용자 리뷰는 물론, 성분까지 확인할 수 있는 국내 No.1 뷰티 앱 2022 하반기 화해 어워드에서 비건 부문 1위를 수상하면서 성분을 깐깐하게 비교, 분석하는 천만 화해 유저들에게 그 제품력까지 인정을 받았다.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크림’은 듀이트리의 독자 성분인 시카민트™로 진정효과를 극대화하였으며, 검증된 진정 케어 효과(*인체적용 테스트 완료)로 열 오른 피부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준다. 또한, 보습효과가 오래 지속되어 촉촉하나 끈적임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유튜버들이 사계절 사용하기 좋은 필수 진정 스킨케어템으로 추천하고 있다.

더불어 찐 민감러들의 추천 제품으로 듀이트리가 선정한 2023 대란 예상템 반열에 올라서며 민감 피부 필수템으로 자리매김하고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진정에 진심인 듀이트리가 비건 제품임에도 제품력까지 인증받아 자신있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전하며 “앞으로 비건 제품 라인을 확장해 나가며 클린뷰티 시장의 선두주자로 나아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