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선 신제품 2종’ 네이버 선런칭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선 신제품 2종’ 네이버 선런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2.0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를수록 생기 있는 복숭아빛 톤업 선케어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2월 6일부터 15일까지 9일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어반 쉐이드 선 라인’ 신제품 2종을 단독 선런칭한다고 밝혔다.

듀이트리의 베스트 선케어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은 ‘차단, 그 이상의 스킨케어’를 컨셉으로 출시되어 검증받은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에 피부 타입과 선호도에 맞는 제품을 골라 사용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은 라인이다.

신제품 ‘어반 쉐이드 더마 판테놀 5 수분 장벽 선크림’은 판테놀 5%를 함유해 건강한 피부 장벽케어를 도와주며, 24시간 촉촉하게 수분이 지속되는 마일드한 무기자차 선크림이다. 더불어, 자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 효과(*자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효과 인체적용시험완료)에 1차 클렌징만으로 쉽게 지워져(*1차 클렌징에 의한 세정효과 인체적용시험완료)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민감성 피부 1차 자극 테스트 인체적용시험완료)

‘어반 쉐이드 피치 라이크 톤업 선스틱’은 피부톤을 화사한 복숭아빛으로 밝혀주는 멀티 톤업 선스틱으로, 메타그램™(METAGRAM™) 공법을 적용해 균일하고 얇게 밀착되어 끼임없이 피부를 매끈하게 표현해준다. 또한,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복숭아 추출물 성분 함유로 촉촉한 보습 케어가 가능하며 극세모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덧발라 커버할 수 있다.

한편, 듀이트리의 ‘어반 쉐이드 선 신제품 2종’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2월 6일부터 15일까지 단독으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선런칭을 기념하여 최대 47% 할인 혜택 및 다양한 증정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어반 쉐이드 더마 판테놀 5 수분 장벽 선’은 무기자차 선크림의 발림성 등의 사용감을 보완해 마일드한 선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전하며, “톤업 선스틱은 번거로운 기초 및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를 간편하게 줄이는 멀티케어 제품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