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헌 집 가꿔 새 집 줄게 봄맞이 습지 청소’ 전개
마녀공장, ‘헌 집 가꿔 새 집 줄게 봄맞이 습지 청소’ 전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2.0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몰 댓글 이벤트 통해 기부금 조성 정화 활동 지원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2월 6일부터 오는 3월 6일까지 한달 간 경칩을 맞아 습지 정화 활동 지원을 위한 ‘헌 집 가꿔 새 집 줄게 봄맞이 습지 청소’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한다.

마녀공장의 ‘헌 집 가꿔 새 집 줄게 봄맞이 습지 청소’ 캠페인은 서식지 파괴로 인해 점점 사라져 가는 개구리, 도롱뇽 등 양서류의 멸종 위험성과 양서류 보호의 중요성에 주목해 자연 생태계의 보존, 보호를 위해 기획했다. 본 캠페인을 통해 개구리가 겨울 잠에서 깨는 경칩이 오기 전, 습지가 더욱 안전하고 청결한 보금자리가 될 수 있도록 습지 정화 활동을 지원한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도 좋은 마음으로 동참할 수 있도록 금일부터 오는 3월 6일까지 한달 간 마녀공장 공식몰 댓글 이벤트를 통해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습지와 그 속에서 살아가는 여러 생물 종을 보호하기 위한 앞으로의 다짐을 댓글로 남기면, 댓글 1개당 3천원의 기부금이 적립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참여자 중 100명에게 마녀공장 ‘브이콜라겐 하트핏 앰플’을 증정하고, △좋은 마음으로 동참해주신 참여자 전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1천 원 추가 할인 쿠폰(비건 뷰티 할인 프로모션 운영 품목 한정)을 지급한다.

모인 기부금은 ‘사단법인 시화호지속가능파트너십’에 전달할 예정이다. 해당 기부처를 통해 시흥 개구리 사다리 설치와 갯골습지 생태공원, 안산 갈대습지 공원, 화성 비봉습지공원 등의 정화 활동, 그 외 시화호 권역 양서류 모니터링 활동 등 습지 보전과 생태계 복원에 지원될 계획이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다가오는 경칩을 맞아 안전한 습지에서 개구리들이 매년 봄마다 노래할 수 있도록 이번 사회공헌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며, “마녀공장은 앞으로도 건강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고객과 함께 진정성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녀공장은 매월 다양한 주제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반려동물 유기가 많은 휴가철에 유기동물 돌봄을 지원하는 기부 챌린지를 비롯해, 자원 순환의 날을 맞아 해양 정화를 위한 ‘함께 줍깅’ 플로깅 캠페인, 한글날 기념 도서산간지역 아동 독서 활동 지원을 위한 ‘책을 열면 더 큰 세상이 열려요’ 기부 캠페인 등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한 의미 있는 실천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