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화장품(주) ‘댕기머리 진기현 클렌징폼’ 4종 출시
두리화장품(주) ‘댕기머리 진기현 클렌징폼’ 4종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2.17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 유래 원료와 한방 성분 함유 매끈한 피부결 선사 

두리화장품(주)의 ‘댕기머리’가 차별화된 제품력의 ‘진기현 클렌징폼 4종’을 출시했다.

자사에서 직접 추출한 한방추출물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는 두리화장품(주)의 ‘댕기머리’는 진기현 샴푸에 이어 자사 추출 자연 유래 원료와 한방 성분을 가득 담은 ‘진기현 클렌징폼 4종’을 선보였다.

‘댕기머리 진기현 클렌징폼’ 라인은 자사에서 직접 추출한 인삼, 석류, 알로에, 율무 등 각 컨셉을 담아 120ml 총 4종으로 구성했다.

댕기머리 진기현 인텐시브 클렌징폼은 푸석하고 영양 공급이 필요한 건조한 피부를 위해 인삼추출물 20%를 함유하여 피부에 깊은 보습효과를 부여해주고 완두콩에서 유래된 천연 화합물 Eternal P 성분이 속부터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또한 올리브오일이 함유되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댕기머리 진기현 퓨어 에센셜 클렌징폼은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를 위해 석류추출물이 20% 함유되어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고 7종의 발효비타민B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칙칙한 피부를 밝고 생기 있게 가꾸어준다.

댕기머리 진기현 그린 마일드 클렌징폼은 깊은 진정이 필요한 피부를 위해 알로에추출물 20% 함유하여 외부 자극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준다. 특히, 병풀정량추출물이 포함된 TECA-BIOME™ 성분이 문제성 피부에 빠르게 진정 작용을 하며 피부 결을 매끈하게 만들어 주고 판테놀 성분이 피부 속 수분을 채워준다.

댕기머리 진기현 퓨리파잉 클렌징폼은 피부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율무추출물이 20%함유되어 청정한 피부를 만들어주며 과도한 유분을 컨트롤 해준다, 맥아추출물 성분이 피부를 깨끗하고 탄탄하게 만들어주며 베르가못, 바질, 세이지 추출물이 함유되어 맑고 투명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그 외 공통적으로 아하/바하/파하/라하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데일리로 순하게 각질 관리를 할 수있고 클렌징 후 피부 당김 없이 한층 매끈해진 피부결을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댕기머리 진기현 클렌징폼’의 제품은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댕기머리는 25년 화장품 연구를 통해 전통 한방 재료들과 함께 자연에서 얻은 원료들을 균형 있게 적용하여 바쁘고 피로한 현대인의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착하고 순한 성분을 전달하고자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