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 크림
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 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2.2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해 단독 기획 세트 출시

잇츠한불의 클리니컬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it’S SKIN)이 대한민국 1등 뷰티 앱 화해 단독 기획상품인 ‘ONLY 화해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 크림 기획 세트’를 출시, 2월 17일부터 21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화해 브랜드 위크에서 첫 선을 보인다.

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 크림’은 2022 화해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젤 크림’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며 제품력으로 주목받았으며, 탑 셀러브리티 담당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 외 유명 메이크업샵 아티스트들의 추천을 받은 대표 제품 중 하나이다. 지난 해, 유명 크리에이터와의 네이버 라이브 쇼핑에서는 방송 2분 만에 완판 되는 등 출시 이후, 뜨거운 관심과 사랑으로 탑 셀링 제품으로 손꼽히기도 했다.

오직 화해 앱에서만 만날 수 있는 ‘ONLY 화해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 크림 기획 세트’는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 크림’과 함께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 마스크 시트 감초줄렌’ 1매와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 10ml로 구성되어 있으며, 브랜드 위크 기간 동안 전 제품 무료 배송 혜택과 함께 출시 기념으로 무려 50% 할인된 가격인 1만 2천 5백원에 구매할 수 있다.

잇츠스킨의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감초줄렌’ 라인은 감초뿌리추출물과 캄줄렌™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대표 라인으로,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 크림’은 밀림 없는 밀착 제형과 쿨링 보습 효과로 특히 메이크업 전 사용에도 불편함 없는 화잘먹 아이템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 밖에도 2300만 병이 팔린 잇츠스킨의 스테디셀러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과 ‘도톰한 젤리시트의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마스크 시트 감초줄렌’을 기획세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작년 하반기 출시 이후, 연 이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크림’이 화해 유저분들을 위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담은 기획세트로 출시할 수 있었다”며, 2월 17일부터 4일 간 진행되는 브랜드 위크에는 이 외에도 잇츠스킨의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니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