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코보(TOCOBO), ‘비타 톤업 선크림’
토코보(TOCOBO), ‘비타 톤업 선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2.21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피부처럼 얇고 가볍게 화사한 핑크빛 연출

넥스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TOCOBO)가 신제품 ‘비타 톤업 선크림’을 올리브영 선론칭에 이어 자사몰을 통해 공식 론칭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토코보의 ‘비타 톤업 선크림’은 미백 기능성 성분 비타민 B3와 핑크빛 비타민 B12 성분이 함유되어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핑크빛 피부를 선사하는 톤업 선크림으로, 톤업 기능 이외에도 진정에 탁월한 비타민 열매수가 고함량 함유되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화학적 유화제 대신 수분을 머금은 촘촘한 그물 형태의 워터 홀딩 유화 시스템을 적용해 촉촉한 수분감은 물론 수분을 머금은 듯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특히 밀크 로션을 바른 듯한 촉촉한 로션 제형으로 끈적임 없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비타 톤업 선크림’은 프랑스 이브 비건을 인증받은 SPF50+/PA++++의 비건 선크림으로 자외선 차단 효과 이외에도 미백 및 주름 개선 기능성을 입증 받았다.

토코보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2일까지 토코보의 선케어 라인 3종 중 1종 구매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토코보의 수분 선크림 ‘바이오 워터리 선크림’과 신제품 ‘비타 톤업 선크림’ 10ml 2종 디럭스를 추가 증정하고, 2종 구매 시 20% 할인 혜택과 함께 2종 디럭스 및 브랜드 에코백을 증정한다. 추가로 오는 3월 19일까지 자사몰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후 포토 리뷰 시 추첨을 통해 메이필드 호텔 숙박권 2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