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라퓨즈, 전달 세럼 론칭 1년만에 3만병 돌파
더라퓨즈, 전달 세럼 론칭 1년만에 3만병 돌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2.21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제품력 인정받아

㈜셀리버리 리빙앤헬스(Cellivery Living & Health, Inc.)의 진보된 바이오 기술력을 담은 바이오 브리드 코스메틱(Bio-Brid Cosmetic) 브랜드 「더 라퓨즈 (THE RAPUEZ)」가 론칭 1년만에 ‘알쓰리 리페어 컨센트레이트 세럼’이 3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더 라퓨즈 (THE RAPUEZ)」는 피부 속 손상부위를 찾아 유효성분을 전달해 주는 특허받은 바이오 전달기술 ‘라이브 딜리버리(Live Delivery™)와 전세계에서 유일한 바이오 유효 성분 ‘알쓰리 펩타이드(R3 Peptide™)’가 적용된 프리미엄 바이오 코스메틱으로 차별된 마케팅을 바탕으로 롯데백화점과 시코르 등 오프라인 24개 매장에 입점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또한, 22년 9월 첫방송 이후 입소문만으로 CJ 홈쇼핑 동백점에서 연속 매진 행진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전달 세럼 3만병 돌파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R3 리페어 라인 구매 시 3만원 페이백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더 라퓨즈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는 ‘R3 듀오 리미티드 세트’ 구매 시 알쓰리 아이크림 정품 용량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였다.

「더 라퓨즈(THE RAPUEZ)」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사랑으로 런칭 1년만에 주력 제품 전달 세럼이 3만병 돌파를 할 수 있었으며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온오프라인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였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롯데백화점 창원점을 오픈하는 등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유통을 확대하고 있으며 적극적으로 일본, 미국, 중국 등 해외 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