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 여성의 날 기념 ‘우먼 웰니스 패키지 시즌2’ 출시
라엘, 여성의 날 기념 ‘우먼 웰니스 패키지 시즌2’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0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은혜 배우 겸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이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우먼 웰니스 패키지 시즌2’를 출시한다.

라엘은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우먼 웰니스 패키지’를 올해도 선보인다. 전 세계 모든 여성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우먼 웰니스 패키지는 ‘여성은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한 자격이 있다(You deserve the best)’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올해는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진한 감동을 선사한 정은혜 작가 겸 배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여성의 모습을 작가 특유의 사랑스러운 일러스트로 표현한 패키지를 통해 정은혜 작가의 독창적인 예술 세계를 느낄 수 있다. ‘우먼 웰니스 패키지 시즌2’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정은혜 작가와의 콜라보 파우치, 그립톡으로 소장 가치까지 더했다.

‘우먼 웰니스 패키지 시즌2’는 라엘을 처음 접하는 분들을 위한 ‘라엘 입문’과 라엘 생리대를 다양하게 써보고 싶은 분들을 위한 ‘라엘 매니아’로 구성했다. 

라엘 브랜드 매니저는 “평소에도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는 정은혜 작가님과의 만남으로 ‘우먼 웰니스 패키지 시즌2’가 더 특별해졌다”며, “여성을 위한 라엘의 메시지를 작가님의 사랑스러운 작품들과 함께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고, 받는 이들 모두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