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1004,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프로바이오시카 라인’
스킨1004,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프로바이오시카 라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08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너진 피부 장벽 케어 위한 고영양·고보습 제품 3종

 

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가 무너진 피부 장벽 고민을 해결해 줄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프로바이오시카 라인’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킨1004의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프로바이오시카 라인’은 피부 장벽 케어에 특화된 라인이다. 발효 센텔라를 담은 고농축 앰플 ‘인텐시브 앰플’, 씨드 오일로 풍부한 영양을 더한 ‘인리치 크림’,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피부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 ‘에센스 토너’ 3종으로 구성됐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프로바이오시카 라인’의 주요 성분인 ‘발효 센텔라’는 마다가스카르산 병풀을 식물 유래 유산균으로 발효한 것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병풀의 유효 성분 ‘TECA’를 더해 피부 장벽 개선 효과와 진정 효과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프로바이오시카 인텐시브 앰플’은 무너진 피부 장벽 회복에 도움을 주는 발효 센텔라 성분의 고농축 앰플이다. 병풀의 진정 성분과 피부 장벽 구조와 유사한 세라마이드 성분이 발효 센텔라의 흡수를 도와 손상된 피부 장벽을 효과적으로 재건시켜준다. 밀도 있는 쫀쫀한 앰플 제형이나 잔여감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프로바이오시카 인리치 크림’은 강력한 보습력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제품이다. 건강한 피부 지질에서 볼 수 있는 라멜라 구조를 유사하게 구현해 피부 친화력과 흡수력을 높였다. 씨드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겉도는 느낌 없이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프로바이오시카 에센스 토너’는 연약해진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더해준다. 5중으로 구성된 히알루론산이 다양한 분자의 크기에 따라 피부 안쪽까지 강력한 보습감을 제공한다. 에센스의 쫀쫀함과 토너의 산뜻한 수분감을 담은 워터 에센스 제형으로 세안 후 당기는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스킨1004 관계자는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프로바이오시카 라인’은 고보습·고영양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개발한 제품”이라며 “발효 센텔라 성분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은 물론 탁월한 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