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비건 이너뷰티 브랜드 ‘비거너리(veganery)’ 런칭
달바, 비건 이너뷰티 브랜드 ‘비거너리(veganery)’ 런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09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제품으로 100% 식물성 ‘비건 콜라겐’ 출시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를 선보이는 화장품 전문 기업 ㈜비모뉴먼트가 첫 이너뷰티 브랜드 ‘비거너리(Veganery)’를 런칭했다.

비거너리 첫 제품인 ‘비건 식물성 콜라겐 3270(이하 비건 콜라겐)’는 최근 배우 채정안의 유튜브 채널에서 광고 촬영 전 관리 아이템으로 소개 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떠오르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신도시 ‘서준맘’ 류인나와 함께 지난달 런칭 라이브 방송으로 첫 선을 보였다.

‘비거너리’는 자연 속 깨끗하고 건강한 식물성 성분만을 담아낸 프리미엄 비건 라이프 브랜드다. 브랜드명인 비거너리는 ‘Vegan(비건)’과 집합, 상태(성질)을 뜻하는 ‘–ery’를 합쳐 모든 제품이 비건이며, 향후 비건 제품만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나타낸다. 비거너리는 단순히 동물성 식품을 먹지 않는 ‘채식주의’ 개념을 넘어 삶의 전반에서 환경과 동물 보호의 가치를 실현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한다.

이의 일환으로 비거너리는 콜라겐의 주 원료인 피쉬 콜라겐으로 인한 상업 양식으로 다량의 항생제와 화학 약품이 투여되고 있어 해양 오염의 원인이 되고 있는 점을 파악해 해양 생물의 소비를 최대한 줄일 수 있는 대체 원료를 개발했다. 피쉬 콜라겐 대신 흰목이버섯에서 추출된 저분자 식물성 콜라겐을 사용하고, 최적의 환경과 건강한 토양에서 자란 ‘샤인머스켓’을 전 제품에 함유했다. 샤인머스켓은 알맹이와 껍질에 함유되어 있는 폴리페놀의 일종인 탄닌 성분이 항산화 작용을 일으켜 노화방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고, 철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빈혈 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비거너리의 비건 콜라겐은 흰목이버섯을 사용한 100% 식물성 콜라겐으로 비건 콜라겐 최대 함량치인 3,270mg을 함유했다. 식물성 콜라겐은 체내 흡수력이 더욱 높고, 6-Free 로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스틱 젤리 형태로 간편하게 소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샤인머스켓 농축액이 함유되어 비린맛 없이 상큼하고 고급스러운 단맛으로 간식처럼 섭취 가능하다. 또한 스틱 하나에 1일 권장량 을 100% 충족해 1일 1포 섭취하면 활력 넘치는 일상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냉장 또는 냉동 보관해서 먹으면 콜라겐 젤리 특유의 탱글한 식감이 더해져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달바가 그래왔던 것처럼 품질에 있어서는 절대 타협하지 않으며, 보장된 기술력과 품질 관리 시스템으로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 것을 약속하겠다”며, “콜라겐 젤리를 시작으로 프리미엄한 경험을 통해 더욱 생기 있게 변화된 라이프 스타일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