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F올로지, ‘EGF 올인원 에센스’ 신제품 출시
EGF올로지, ‘EGF 올인원 에센스’ 신제품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0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속부터 표면까지 빠르고 간편한 원스텝 케어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EGF올로지는 다양하고, 복잡한 피부 고민을 빠르고, 편안하게 해결해주는 원스텝 케어 ‘EGF 올인원 에센스’를 3월 10일 출시한다.

EGF 올인원 에센스는 인체 EGF와 99%유사한 활성 T-EGF™를 채워 탱탱한 탄력으로 다양한 노화의 증상을 개선한다. 체내의 EGF(Epidermal Growth Factor)는 피부 세포 성장 인자로 53개의 아미노산이 결합한 복잡한 구조를 지녀, 복제가 어렵다. EGF올로지는 국내 유일, 국내 최초로 인체 EGF와 똑같은 구조와 활성을 유지한 EGF인 T-EGF™ (특허명)를 개발하여 식약처의 주름, 미백 이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재생 촉진(흰목이버섯 추출물), 강력한 항산화 작용(베타 글루칸), 투명한 윤광 피부(효모 발효 여과물), 하루 종일 촉촉한 보습(다마스크 장미꽃수)과 매끄러운 피부결(콘민트 추출물)을 위한 식물 추출성분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EGF올로지의 이현진 이사는 “사람마다 가진 피부에 대한 고민과 니즈가 제각각”이라면서 “피부 트러블이 생길 떄 마다 그에 맞는 제품을 구매해야 하는 부담과 하나로 모든 것을 해결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기획”됐으며 “최근 그루밍에 관심을 갖는 남성들이 증가하고 있는데,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를 귀찮아 하는 남성들이 쉽게 피부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제격”이라고 설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