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로우, 고객 대상 100% 환불 보장 이벤트 진행
비비드로우, 고객 대상 100% 환불 보장 이벤트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14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몰 제품 구매 회원 대상, 미니어처 증정

고운세상코스메틱의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VIVIDRAW)가 공식 홈페이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체험 후 100% 환불 가능한 ‘환불 보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이벤트 기간 동안 비비드로우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사전 체험이 가능한 미니어처를 함께 제공한다. 함께 배송된 미니어처 증정품을 먼저 사용해본 뒤 만족하지 못한 고객에게는 100% 무료 환불을 보장한다. 단, 본품 상자 미개봉 시에만 반품이 가능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미세 주름과 피부결 케어 등의 기능성을 갖춘 비비드로우의 클린뷰티 제품들을 부담 없이 체험해보고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미니어처 체험 제품은 구매 수량과 무관하게 앰플 본품1종 당 3개씩 증정된다. 클렌징바 구매 고객에게도 수량과 관계없이 미니어처 1개를 증정한다. 100% 환불 보장 이벤트는 증정품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체험할 수 있는 제품은 ▲얼리 안티에이징 수요를 반영해 미간·눈가·팔자 등 3대 미세 표정 주름 케어가 가능한 탄력 앰플 ‘체리 콜라겐 퍼밍 캡슐 앰플’ ▲피부결 케어 기능을 갖춘 수분 앰플 ‘바오밥 하이드로겔 투 드롭 앰플’ ▲선크림까지 순하게 지워주는 약산성 고체 클렌저 ‘오트 수딩 버블 클렌징 바’ 등 3종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유진수 그로스마케팅파트장은 “비비드로우가 지난해 론칭된 신규 브랜드인만큼 더 많은 소비자분들이 고민 없이 브랜드와 제품을 체험해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100% 환불 보장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비비드로우는 독보적인 포뮬러로 선명한 효과를 전하는 것은 물론 지속 가능성까지 고려한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비비드로우는 지속가능한 뷰티를 지향하는 원칙에 따라 ▲동물성 원료 사용 및 동물 실험을 하지 않았다는 인증을 받은 100% 비건 제품 ▲자연적으로 내용물이 분해되는 정도를 측정하는 생분해도 분석 테스트 완료 ▲워터리스(Waterless), 에코그리디언트(Eco-gredient) 등 친환경 공법 활용 ▲앰플 2종에 PCR 50% 유리병 사용 및 분리배출 용이한 용기 와이퍼 적용 ▲전 제품 재생펄프 100% 단상자 적용 등 원료부터 패키지까지 제조 전 과정에 친환경·윤리적 가치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