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2023 이스터 에디션’ 한정 출시
러쉬코리아, ‘2023 이스터 에디션’ 한정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14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시즌에 향기로움을 더해줄 제품으로 모두 비건
부활절 달걀과 토끼 모양을 재치 있게 담아
화이트데이,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는 선물로 제격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다가오는 부활절을 맞아 ‘2023 이스터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2023 이스터 에디션’은 부활절 달걀과 토끼 등을 모티브로 하여 러쉬만의 재치를 담은 제품으로 구성했다. 반짝이는 바닷소금 장식과 달콤한 솜사탕 향이 특징인 ‘플라밍고 에그(Flamingo Egg)’ 배쓰 밤, 귀여운 당근 모양에 상큼한 베르가못 향기를 더한 ‘베이비 레인보우 캐롯(Baby Rainbow Carrot)’ 리유저블 버블 바, 100% 팜-프리 제품으로 달콤한 바닐라 열매 추출물을 담은 ‘락스타 래빗(Rock Star Rabbit)’ 솝 등 14종이 출시된다.

한편, 러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lush.co.kr)에서는 ‘2023 이스터 에디션’ 론칭을 기념해 ‘컴백쇼 응원봉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스터 컴백쇼에 들고 갈 응원봉을 그려 이벤트 페이지 포토 댓글로 그림을 올리며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참여자 중 10명에게 깜찍한 선물을 보낼 예정이며, 이번 이벤트는 3월 19일까지 진행한다.

러쉬만의 향과 재치를 가득 담은 ‘2023 이스터 에디션’은 모두 비건 제품으로 러쉬코리아 전국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