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거, 2023 캠페인 화보 및 헤어 스타일링 신제품 런칭
스웨거, 2023 캠페인 화보 및 헤어 스타일링 신제품 런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16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 제품 업그레이드하여 스웩있게 돌아왔다~

남성 그루밍 브랜드 스웨거(SWAGGER)가 3년 만에 스웨거만의 독보적인 비주얼 화보와 함께 신제품으로 스웩있게 돌아왔다. 노마스크로 봄을 맞게 되면서 활기를 되찾고 있는 뷰티 업계에 헤어 스타일링 신제품을 출시한 것.

스웨거 추혜인 대표는 “스웨거는 헤어 왁스를 시작으로 언더웨어, 의류 등의 런칭으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지만 언제나 스웨거의 본질인 남성 헤어 스타일링 제품에 대한 고민을 하였다.”며 “고객들이 전하는 아쉬운 점들을 보완하고 MZ세대들의 트렌드에 맞추기 위해 비주얼적으로도 제품력으로도 오랜 연구 끝에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먼저, 세팅력 좋은 승무원 스프레이로 스웨거 베스트 셀러로 등극한 헤어 세터 스프레이는 파워풀한 세팅력과 홀딩은 물론, 기존 200ml였던 용량에서 50ml 더 업그레이드되어 대용량 스프레이로 출시되었다. 뭉침 없는 미세분사로 스프레이가 굳어 하얗게 되는 플레이킹 현상을 최소화하였으며 더 부드럽고 손쉽게 눌리는 노즐로 변경하였다.

헤어 플렉서 스프레이는 사용 후에도 딱딱하게 굳지 않고 부드러운 고정력을 지녀 내추럴한 볼륨과 유연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모발 성장 필수 성분인 ‘시스테인’이 함유된 검정콩추출물 성분으로 모발 보호에도 도움을 줄 수 있고 은은한 시트러스 향기로 정수리 냄새 커버도 가능하다.

제품뿐 아니라 비주얼 적으로도 항상 강렬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는 스웨거의 2023 캠페인 비주얼 또한 스웨거만의 개성을 드러냈다. 기존의 뷰티 브랜드와 다르게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셋업된 의상이 아닌 한층 더 자연스러운 패션과 포즈가 돋보이는 캠페인 컷은 MZ세대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하다. 이번 캠페인 화보는 모던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패션 브랜드 디메이든과 스타일리쉬하고 트렌디한 아이웨어 브랜드 로케이트와 협업하여 스웨거만의 매력적인 화보를 완성하였다.

스웨거의 2023년 캠페인 비주얼컷와 헤어 스타일링 신제품은 올리브영 온라인과 오프라인 점포에서 모두 만날 수 있으며, 스웨거 공식몰에서는 신제품을 최대 1+1으로 경험할 수 있는 파격 런칭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