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디렉터파이와 공동 개발 ‘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
미샤, 디렉터파이와 공동 개발 ‘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16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랏빛 앰플의 고기능 성분을 쿠션 기술력으로 담아내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김유진)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화장품 성분 분석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와 손잡았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디렉터파이와 공동 개발한 ‘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을 통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디렉터파이는 99만 구독자를 보유한 화장품 성분 분석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다. 평소 유튜브 채널에서 미샤 제품을 여러 번 추천하며 제품력을 인정해 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신제품은 디렉터파이가 기획부터 생산까지 전 과정을 함께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신제품 ‘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은 디렉터파이가 평소 애용하는 미샤의 베스트셀러 ‘타임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5X(이하 보랏빛 앰플)’을 쿠션에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전세계 누적 판매량 4,585만개 이상을 기록한 미샤의 쿠션 기술력과 착한 성분이 더해져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10가지 화학성분 무첨가는 물론 민감성 피부 자극시험 테스트 등을 모두 통과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컬러 구성도 상아빛 맞춤 컬러 쉐이드로 17호 아이보리와 21호 페어, 21호 바닐라, 23호 샌드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신제품 론칭 기념 할인 혜택과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샤는 이달 말까지 공식몰 에이블샵에서 신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 세트(본품+리필)를 구매하면 론칭 기념 ‘프리미엄 폭신 패딩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공동 개발에 참여한 디렉터파이는 “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은 미샤의 앰플 효능과 쿠션 기술력을 더해 완성된 야심작인 만큼 더 깊은 애정을 갖고 협업에 참여했다”며 “레이어링 할수록 살아나는 앰플 광채로 예쁜 피부 표현과 커버력은 물론 10가지 화학성분 무첨가 클린 포뮬러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미샤 상품본부 김민정 이사는 “신제품을 통해 미샤의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강화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미샤의 제품력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며 “오랜 심혈을 기울여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건강한 피부 표현을 추구하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이번 신제품이 새로운 선택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2000년 국내에서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 전 세계 46개 국가, 3만여 개 매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했다. 에이블씨엔씨는 미샤를 비롯해 초공진, 어퓨,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 한방,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