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비더살롱 모먼트 헤어트리트먼트’ 출시 
코스모코스, ‘비더살롱 모먼트 헤어트리트먼트’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3.2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0ml 대용량, 가정에서 부담 없이 극손상 모발 전문적으로 케어

㈜코스모코스가 비더살롱의 퍼퓸 에디션 신제품 ‘비더살롱 모먼트 헤어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비더살롱은 프로페셔널 살롱 효과를 가정에서 손쉽게 경험하도록 개발된 브랜드로, 샴푸,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구성된 크리닉 라인을 통해 약 86만개의 판매고를 올린 바 있다. 코스모코스는 비더살롱의 헤어 케어 카테고리를 더욱 확장하고 ‘향기’라는 요소를 접목하여 비더살롱 퍼퓸라인 에디션인 모먼트 라인을 신규 런칭했다. 

새로 출시된 비더살롱 모먼트 헤어트리트먼트는 하루 종일 향기로운 머릿결을 구현할 수 있는 트리트먼트다. 모발/두피 보호 특허 성분(SM-Calming Newplex-8)에 9가지 NATURAL오일을 더해 모발을 단백질 케어와 보습, 코팅 3중 보호 할 수 있다. 

퍼퓸라인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시그니처 향도 비더살롱 모먼트 헤어트리트먼트의 특징이다. 플로럴 우디 머스크향을 모발 한 올 한 올에 입혀 움직일 때마다 머스키한 코튼 베일 아래로 자스민과 바이올렛의 파우더리한 매혹적인 향이 아련하게 피어 오른다. 니치향수 ‘조말론 우드세이지 앤 씨솔트’와 레이어링 하면 더욱 복합적이고 섬세한 향을 느낄 수 있다. 

1000ml의 대용량 상품으로, 가정에서 부담 없이 극손상 모발을 전문적으로 케어하고 싶거나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모발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은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모먼트 라인의 제품인 헤어 컬 크림, 에센스 등과 함께 사용하면 모발 건강과 풍부한 향기,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며 “기존 트리트먼트 제품의 부족한 향과 용량, 부담스러운 가격에 선뜻 손을 대지 못한 분들에게 비더살롱 모먼트 헤어트리트먼트가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