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메직협 안미려 회장, 시니어모델선발대회 심사위원장 위촉
(사)한메직협 안미려 회장, 시니어모델선발대회 심사위원장 위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2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매체에 맞는 인재 선발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지난 2월 23일(목)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가 주최하고 KMA시니어모델선발대회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22 제4회 KMA 시니어모델선발대회’의 심사위원장으로 위촉되었다.

시니어 모델 선발대회로는 한국 최대 규모의 행사로 서울 강북구 서울사이버대학교 차이콥스키홀에서 열렸으며 이번 대회의 주제는 ‘또 하나의 반전’, 시니어들에게 새로운 도약을 실현 시켜 주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MC는 모델 박재훈, 슈퍼모델 김태연(서경대 교수), 연출은 모델 이루영(교육위원), 총감독은 나대웅 홍보국장이 맡았다. 이번 대회는 약 300여명의 참가신청자들을 대상으로 두차례에 걸쳐 예선을 실시 하였으며 본선 무대에는 최종 진출자 33명이 경합을 벌였다.

(사)한메직협 안미려 심사위원장은 “패션모델 위주로 선발하는 타 시니어모델 대회와는 달리 최신 트렌드에 맞춰 패션모델 뿐만 아니라 광고나 매거진에 맞는 모델, 다양한 매체에 맞는 인재를 선발하였다. 제2의 전성기와 행복한 인생을 꿈꾸는 시니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도전자들을 만나 볼 수 있길 기대하며 수상하신 모든 분들에게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