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리애니메이션 데이’ 이벤트 성료
모로칸오일, ‘리애니메이션 데이’ 이벤트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22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트먼트 스페셜 에디션 출시 기념 진행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리애니메이션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리애니메이션 데이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모로칸오일 코리아 1층에 위치한 모로칸오일 라운지에서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는 파워 인플루언서와 백화점 및 자사몰 VIP 고객을 초청해 모로칸오일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출시된 스페셜 에디션을 소개하고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벤트는 입구의 포토존을 시작으로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정품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 크레인 게임, 리애니메이션 디자인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부스와 케이터링이 준비되었다. 또한,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외에도 바디 로션과 핸드 크림 등의 바디 라인 베스트셀러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도 별도로 마련되었으며, SNS에 방문을 인증한 참석자 전원에게 특별 제작된 리애니메이션 굿즈도 증정되었다.

모로칸오일 베스트셀러 제품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모로코 남서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아르간 오일이 주성분으로 손상된 모발을 회복시켜주고 지방산, 비타민, 단백질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주는 제품으로 이번에 출시된 리애니메이션 제품은 아름다움의 비밀을 공유하는 듯한 모습의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더해져 20-30대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모로칸오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리애니메이션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을 가까이서 확인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라며 “리애니메이션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서 3월 31일까지 열리는 팝업 스토어에도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