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더오름, ‘2023 에브리웨어 더오름 캠페인’ 진행
교원더오름, ‘2023 에브리웨어 더오름 캠페인’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2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인증시 오픈 이벤트로 선착순 1,000명에게 캠페인 키트 증정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이 더오름 회원들을 위한 연중 캠페인 ‘2023 에브리웨어 더오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뷰티, 퍼스널, 헬스, 리빙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더오름 회원이라면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더오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하게 되었다. 참여 방법은 언제 어디서나 더오름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글, 사진과 함께 교원더오름 공식 홈페이지 캠페인 게시판을 통해 인증하면 된다.

오픈 이벤트로 선착순 1,000명에게는 지비알™ 프로폴리스 구미, 웰씨드 콜라겐 구미, 에스룸 리프팅 앰플 미스트, 웰메이트 프로폴리스 덴탈케어액, 더 순수한 물티슈 등 5만원 상당의 더오름 제품이 담긴 ‘에브리웨어 더오름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캠페인 참여 회원 중 우수 게시글을 선정해 매월 2명의 베스트 챌린저에게는 본인이 원하는 30만원 상당의 더오름 제품을 증정하며, 분기별로 선정하는 MVP 챌린저 1명에게는 교원투어 상품권 100만원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교원더오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은 회원들이 더오름 제품을 일상속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인식하면서 스스로 브랜드에 대한 소속감과 애정을 더 갖고 적극적인 활동을 하도록 하기 위해 기획했다”라며, “앞으로 적극적인 활동을 하는 회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이 주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통한 지원을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