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 퍼플 & 아찔한 블루"
"짜릿한 퍼플 & 아찔한 블루"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1.05.17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 내달 1일부터 여름 메이크업 캠페인 돌입


(주)태평양(사장 서경배) 라네즈의 여름 메이크업은 `짜릿한 퍼플과 아찔한 블루`로 대변되는 `라네즈 섬머 아이즈 룩`이다. 이번 메이크업 패턴은 화려하게 빛나는 눈매에 주목하면서 매혹적인 펄이 믹스된 퍼플과 아쿠아 블루의 아이 컬러, 아찔하게 올라간 베리 퍼플과 블루의 속눈썹, 그리고 스와롭스키 크리스탈 타투가 완성하는 강렬한 눈빛으로 뜨거운 여름을 리드한다. 여기에다 화려한 눈매를 더욱 살려주는 입술에 대한 쿨한 제안이 이어진다.



첫 번째 패턴은 `퍼플 아이즈 온리`. 맑고 투명한 피부에 금빛 펄로 빛나는 신비로운 퍼플 눈매, 그리고 아찔한 퍼플 속눈썹과 투명한 핑크 입술에 얼음처럼 빛나는 크리스탈 타투가 더해진다. 눈화장엔 라네즈 그라데이션 아이즈 54호 스팽글 라벤더가, 입술화장엔 라네즈 라이트 퍼펙트 립스틱 43호 핑크 퍼플을 사용한다. 타투는 스와롭스키 크리스탈 타투 라이트 로즈를 사용하면 된다.



두 번째는 `블루 아이즈 온리`다. 에머랄드처럼 푸른 아쿠아 블루 눈매에 짜릿한 블루 속눈썹, 가볍게 지속되는 퍼플빛 입술과 역시 크리스탈 타투가 빛을 발한다. 라네즈 그라데이션 아이즈 54호 아쿠아 블루를 눈화장에 사용하고 라네즈 소프트 립라이너 42호와 라네즈 라이트 퍼펙트 립스틱 03호 프리티 핑크를 발라 퍼플빛 핑크의 입술을 표현한다.



이번 라네즈 여름 메이크업에서 가장 새로운 아이템은 `스와롭스키 크리스탈 타투`. 크리스탈 명품 브랜드 스와롭스키의 크리스탈 타투는 입체적이고 새로운 메이크업 테크닉을 제시한다. 이 타투(문신)는 피부에 알러지나 부작용이 없는 접착제를 사용, 크리스탈 스톤에 접착시키는 것으로 샤워나 수영 등 물과 접촉해도 쉽게 떨어지지 않는 특성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메이크업 패턴에서는 ▲ 아이 메이크업의 입체적인 마무리 ▲ 귀고리로 활용 ▲ 노출많은 여름에 목이나 어깨, 팔, 손톱, 헤어에 이르기까지 원하는 부위의 바디 엑세서리로 활용할 수 있다. (주)태평양은 이번 여름 메이크업 패턴 제시와 함께 내달 1일부터 본격적인 캠페인에 돌입한다. www.laneige.co.kr">www.laneige.co.kr





기사입력일 : 2001-05-1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