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의 임상시험센터, GSC안티에이징랩 출범
신개념의 임상시험센터, GSC안티에이징랩 출범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23.04.06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표준인증원, 기업부설연구소로 오픈과 동시 원스톱서비스 개시

신개념의 임상시험센터, GSC안티에이징랩이 출범해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GSC안티에이징랩(대표 전재금, 연구소장 오주환)은 4월 4일(수) 오후 4시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우림라이온스밸리 A동 807-809호에 위치한 본사에서 ‘ANTI-AGING PARTY’ 오픈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화장품업계 별들이 랩실 연구원들과 함께 새롭게 출발하는 GSC안티에이징 랩을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GSC안티에이징랩 오프닝 파티는 VIP들과 현판식을 시작으로, GSC안티에이징랩 전재금 대표의 사업영역과 현황, 발전방향 발표 및 랩 투어, 네트워킹의 의미 있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특히 대한화장품협회 연재호 상근부회장, 광주광역시남구 대촌농협조합장 전봉식 조합장, 한국뷰티무역산업협회 김성수 회장, 기업들의 중국시장 K-뷰티 진출에 앞장선 맹경재 충북경제자유구역청장, 대한화장품OEM 협회 김승중 부회장, 장업신문 김중규 대표, 한국쌀가공협회 최영민 실장, 서울대 FNP과정 9기 회장 청우푸드 김왕영 회장, KS그룹 박식순 회장, 한국에스지에스 홍봉표 상무 등이 내빈으로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GSC안티에이징랩 전재금 대표는 “GSC안티에이징랩의 오픈은 고객사의 편의를 위한 One-Stop 솔루션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TIC(Testing, Inspection, Certification) 사업의 완성이라는 뜻깊은 전환점이 될 것이다”라며 “원스톱솔루션으로 화장품 기업의 국제 경쟁력 강화는 물론 수출활성화를 도모하는 등 화장품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나가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GSC안티에이징랩은 과학적 데이터 및 글로벌 스탠다드 시험법을 기반으로 인체피부 및 헤어, 메이크업에 관련된 일반화장품부터 기능성화장품, 미용기기, 건강기능식품, 동물대체시험 등에 대한 안전성과 유효성을 평가하는 차세대 시험센터의 역할을 할 예정이다

GSC글로벌표준인증원은 KAB(Korea Accreditation Board,한국인정지원센터)로부터 인정을 받은 공인 인증기관으로 ISO 9001, 14001, 45001, 22716, 등을 ‘공평성 선언문’에 근거하여 책임감을 갖고 가치를 부가하는 인증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비건, 글루텐프리 등 제품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화서비스로는 FDA OTC GMP, VCRP, CPNP/SCPN, 할랄인증 등을 제공하는 전문적인 글로벌 인증기관이다. 

GSC안티에이징랩은 보건복지부 기관생명위원회(제1-70094589-A-N-01호) IRB운영을 통해 피험자에 대한 권리보호와 시험의 표준 가이드라인 준수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세계적 특허기술을 보유한 대학, 병원, 지자체 및 여러 기업부설연구소와의 국내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새로운 Testing Technology 연구 등을 추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관련 업계의 기업들 및 기관에서의 시험의뢰와 함께 시험과 인증 등을 위한 시험참여 신청도 상시 받을 예정이다.

GSC안티에이징랩 오주환 연구소장은 “막연히 어렵게만 느껴지던 임상을 단순하지만 기본에 충실하게 접할 수 있도록 훌륭한 연구진들로 꾸려 ANTI-AGING을 추구하는 인류의 도전을 위해 함께 뛰겠다”고 전했다.

이 날 화장품 업계 관계자들은 기존 피부적용시험을 단순히 답습하지 않고, 기업의 장점을 살린 임상시험의 새로운 장이 열린 것에 대해 고무적인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