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메직협, 벨라볼렌 갤러리와 업무협약 체결
(사)한메직협, 벨라볼렌 갤러리와 업무협약 체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4.12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분야 상호발전 및 국제 교류 협력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 이하 한메직협)는 지난 4월 1일(토) BELLA VOLEN Gallery(대표 BELLA VOLEN)와 양 국의 문화교류 증진과 양 기관의 직업교육 발전을 위해 우호적인 협력관계와 상호 발전적인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BELLA VOLEN Gallery의 대표 BELLA VOLEN은 불가리아 국적의 아티스트로 4대 미술화가 출신이다. 오스트리아 대회 심사위원으로 ‘월드바디페인팅페스티벌’ 스위스, 상하이, 스웨덴 등에서 다수의 월드 챔피언을 등극한 화려한 경력과 유럽과 중국 등에서 예술적 바디페인팅 전시회 및 바디페인팅의 상업적(광고) 프로젝트의 경험이 많으며, 바디페인팅 역사 ‘Body painting Transformations by Bella Volen’의 저자이다.

양 기관은 미용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메이크업 분야의 권익 옹호와 상호발전에 관한 사업 △양 기관 뷰티 아티스트들의 국제교류를 위한 지원과 협력을 하기로 합의 하였다.

(사)한메직협 안미려 회장은 “4월 1일 서경대학교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바디페인팅 세미나에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해주셨다. 온라인을 통하여 전세계로 연결 가능한 시대에 글로벌 아티스트인 벨라볼렌 바디페인팅 세미나를 통하여 독창적이고 실력있는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거듭날 수 있기를 바란다. 벨라볼른 갤러리와 다양한 교류를 통하여 상호발전 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