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브랜드 위크 진행
모로칸오일, 브랜드 위크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4.14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까지 공식 브랜드 온라인 스토어 진행

프리미엄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위크는 이달 17일부터 23일까지 모로칸오일 공식 브랜드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미국 헤어 케어 부문 1위인 트리트먼트 오리지널은 물론, 하이드레이팅 샴푸 & 컨디셔너, 헤어 스타일링 제품 라인 그리고 NEW 바디 & 핸드 케어 컬렉션까지 다양한 라인의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기간 모로칸오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모로칸오일 핸드 크림 4종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모로칸오일의 베스트 셀러인 트리트먼트 구매 시 한정판 에코백 증정, 그리고 수분 케어 라인의 샴푸 & 컨디셔너 세트 구입 시, 세라믹 패들 브러시를 증정한다. 아울러 일부 패키지 및 한정판 세트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모로칸오일은 모든 제품에 비타민E, 미네랄이 풍부한 모로코 지방의 최고급 아르간 오일만을 사용하는 브랜드로, 전세계적으로 최초로 아르간 오일을 기반으로 한 헤어 트리트먼트 시장을 개척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작년 뉴 바디 컬렉션까지 출시하여 헤어 케어뿐만 아니라 바디 케어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하며 프리미엄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로 전 연령층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모로칸오일 브랜드 관계자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첫 브랜드위크인 만큼 높은 할인율과 한정판 굿즈, 본품 증정 등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을 혜택들을 준비했다”며, “단 7일간만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 위크를 통해 평소 사용해 보고 싶었던 제품들을 가격 부담 없이 구매하는 쇼핑의 즐거움을 누려 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