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엘,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자이엘,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4.2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트롯2 메인스폰서 특별 구성

자이엘코스메틱의 스킨케어 브랜드 자이엘(Xaiel)이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자이엘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 2개 패키지를 2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 ‘미스터트롯2 자이엘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 - 미스터트롯세럼 메인 스폰서 특별 구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4월 27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만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 2개 패키지를 2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뷰티 전문 쇼호스트 이민혜, 이혜진이 진행을 맡아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의 매력과 자이엘라이트의 효능을 알릴 예정이다.

자이엘의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은 세럼과 크림을 흔들어 섞어 쓰는 형태로 다른 제품을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충분한 관리가 가능한 ‘스킵케어(Skip Care)’ 제품이다. 자이엘코스메틱이 독자 개발한 원료 ‘자이엘라이트’가 함유되어 실제 제품 임상 시험에서 사용 직후 피부 온도가 24.828% 감소하는 등 피부 열감 개선과 진정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쿨링에만 초점을 맞춰 건조함을 일으키는 것이 아니라 피부 온도 감소와 함께 초저분자 마린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을 활용해 피부 보습 및 탄력 유지가 가능하다.

자이엘의 독자 개발 성분인 ‘자이엘라이트’는 피부에 적용 가능한 물질 중 가장 높은 열 전도율을 보유하고, 입자가 높은 흡유량을 가져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탁월하다. 친환경 공법 적용과 무독성 인증을 통해 사람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안전한 원료이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미스터트롯2 서울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이엘 관계자는 “더 콜라겐 크림 인 세럼은 한 병으로 탄력, 미백, 주름 개선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스킵케어 제품”이라며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별 기획된 좋은 가격에 많은 고객들이 자이엘의 ‘자이엘라이트’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