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가정의 달 5월 맞아 ‘쇼핑 지원금’ 프로모션
토니모리, 가정의 달 5월 맞아 ‘쇼핑 지원금’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09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까지 풍성한 특가 혜택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는 오는 15일까지 다양한 인기 제품을 높은 할인가와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5월 ‘쇼핑 지원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몰 ‘토니스트리트’ 및 토니모리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3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쇼핑 지원금으로 1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5만 원 이상 구매할 시에는 2만 원의 쇼핑 지원금이 제공된다.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부터 ‘마이 루미너스 젤 글로우 쿠션’, ‘백젤 아이라이너 Z’, ‘퍼펙트 립스 쇼킹립 틴트’까지 토니모리의 다양한 베스트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는 쇼핑지원금 외에도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내 피부를 보호하는 수분 베이스 선케어 ‘유브이 마스터 퍼펙팅 선블럭’을 포함한 ‘유브이 마스터’ 라인 제품들이 최대 1+1 혜택으로 제공된다. 그 뿐만 아니라, 피부 각질과 노폐물 제거에 탁월한 ‘플로리아 브라이트닝 히알루론 필링 젤’과 ‘더 피치 촉촉 때 필링 미스트’도 1+1 혜택과 특가로 구성되어 얼굴부터 바디까지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케어할 수 있다.

토니모리 대표 스킨케어 라인, ‘어성초시카’ 제품 중 지난 26일 출시된 ‘어성초시카 쿨링 수분 크림’은 단품 구매 시 특가 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어성초시카’ 라인 제품들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이라는 놀라운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토니모리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고객님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들을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스킨케어부터 선케어, 색조 제품 등 토니모리의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득템해 다가오는 여름철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