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가정의 달 맞이 ‘감사합니-데이’ 행사 진행
알리익스프레스, 가정의 달 맞이 ‘감사합니-데이’ 행사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10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5월 맞아 ‘감사의 마음’ 담은 첫 한국 시장 맞춤형 할인 이벤트

알리바바그룹 산하 크로스보더(해외 직구)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한국 대표: 레이장, Ray Zhang)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0일(수)부터 14일(일)까지 약 5일간 ‘감사합니-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앞서 지난 3월 삼성동 기자간담회에서 한국인들에게 익숙한 가정의 달 등 한국 시장에 맞춘 할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번 가정의 달 행사는 자체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한국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제품들로 구성한 할인 프로모션이며 올해 처음 시행된다. 많이 알려진 알리바바의 ‘11.11 글로벌 쇼핑 페스티벌’ 외에 한국의 수요에 맞춘 이벤트를 지속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10달러 균일가’ 특가전을 통해 야외활동, 선물, 인테리어 소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한국 시장에서 특별히 인기 있는 상품 30종을 매일 새로 업데이트하고 한정 수량으로 10달러에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밖에도, 행사 기간 2백만 개 이상의 상품을 대상으로 전체 상품 가격이 20달러 이상인 경우 2달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 위크’ 이벤트도 시행된다. 5월 10일(수)부터 5월 21일(일)까지 네이버페이로 70달러 이상 구매 시 3달러 할인이 적용된다. 평소 네이버페이를 즐겨 사용한다면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쉽고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및 친지들을 위한 선물을 마련하고 다가오는 여름휴가를 준비할 수 있도록 특별히 기획됐다.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장난감 RC 카, 게이밍 컨트롤러, 부모님과 어르신의 일상에 편의를 더할 수 있는 구강세정기, 로봇청소기 등의 한국 고객 인기 제품이 할인가에 판매된다.

다가오는 여름에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샤오미 선풍기, 냉장고, 스마트 쓰레기통 등과 여름휴가 나들이를 대비하기 위한 캠핑용 텐트, 감성 캠핑등, 캠핑 왜건, 보냉가방 또한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른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는 알리익스프레스의 5일 배송을 통해 미리 준비할 수 있다.

레이장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총괄 대표는 ”불안한 세계 경기 속에 지속적으로 오르는 물가에도 선물을 주고받는 감사한 마음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도록 알리익스프레스가 마련한 ‘감사합니-데이’에서 보다 편리하고 가까워진 크로스보더(해외 직구) 커머스를 경험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