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타니티, 프로골퍼 허다빈 PICK 선케어 프로모션
보타니티, 프로골퍼 허다빈 PICK 선케어 프로모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5.15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우치 속 필수 아이템 컨셉, 최대 50% 할인

㈜유니베라의 웰니스 뷰티 브랜드 보타니티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허다빈(한화큐셀) 프로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한다. 이번 화보는 그녀가 평소 건강한 피부를 위하여 라운딩 또는 야외 활동 시 꼭 사용한다는 파우치 속 필수 아이템 컨셉으로 진행됐다.

허 프로는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선보이며 보타니티의 선 케어 라인을 소개했다. 화보 속 제품은 ‘아쿠아 핏 선 에센스’(SPF50+ PA++++)와 ‘징크 라이트 선 로션’(SPF50+ PA++++)이다. ‘아쿠아 핏 선 에센스’는 백탁과 끈적임 없이 촉촉한 수분 밀착감이 특징으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수분 크림 대신으로도 사용하기 좋다. ‘징크 라이트 선 로션’은 자연스러운 톤업과 보송한 마무리감의 무기자차 제품이다. 

두 제품은 보타니티 선 케어 라인의 핵심으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지구 환경까지 생각한 해양 생태계 파괴 주의 성분(옥시벤존, 옥티녹세이트)을 배제한 리프 세이프 제품이다.

허다빈 프로는 정규투어 6년차로 깨끗한 피부와 청아한 미모까지 겸비하여 KLPGA 투어 내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선수다. 보타니티는 이번 화보 공개와 함께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 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 할 수 있도록 공식몰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 5월 한달 간 허다빈 PICK 선케어 2종을 최대 50% 할인가로 선보인다. 

보타니티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선 케어 프로모션은 야외 활동 시 필수인 자외선 차단제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허다빈 프로는 이번 선케어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앞으로 골프 클래스와 라이브 진행과 같은 다양한 보타니티 브랜딩 활동을 함께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