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크리에이터 강쥐G와 올리브영 온라인몰 기획전 진행
잇츠스킨, 크리에이터 강쥐G와 올리브영 온라인몰 기획전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16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감초줄렌’ 베스트 셀러 제품 할인

잇츠한불의 클리니컬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It’S SKIN)이 유튜브 크리에이터 강쥐G와 5월 15일부터 21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 기획전으로 또 한 번 손을 잡는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강쥐G’는 감성 가득한 여행과 일상 컨텐츠를 선보이며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리에이터로 잇츠스킨의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감초줄렌’ 라인에 남다른 애정을 보이며 잇츠스킨의 ‘완판 크리에이터’ 로 눈길을 끌었다.

이번 기획전은 ‘강쥐줄렌’ 기획전의 완판과 앵콜 프로모션까지 성료한 후 약 10개월 만으로, 잇츠스킨의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감초줄렌’ 라인의 베스트셀러 기획전을 통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또 한 번 흥행 몰이에 나선다.

이번 특가 기획전을 통해 잇츠스킨의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감초줄렌’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36%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5월 15일부터 21일까지 신제품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토너패드 감초줄렌’은 31% 할인하며, 5월 16일 단 하루동안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오특)’로 무려 40% 할인한 1만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베스트셀러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감초줄렌’ 제품 기획세트 (70매 + 10매)은 34% 할인가에 선보이며, 잇츠스킨의 스테디셀러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은 36% 할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올리브영 상품권 5천원권을 선착순 증정하는 구매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제품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토너패드 감초줄렌’은 모공 속 묵은 각질과 고인 피지를 패드 한장으로 부드럽게 케어할 수 있는 데일리 토너 패드이다. 9개월간 56가지의 원단을 검토해 채택된 무형광 무표백 순면 패드로 제작되어 자극 없이 매끈하게 피부를 닦아주는 동시에 진정시켜 준다.  

잇츠스킨의 베스트셀러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감초줄렌’은 수분 진정 에센스를 가득 머금은 젤리 패드가 굴족진 부위에도 빈틈없이 부드럽게 밀착되 건조한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스테디셀러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은 수부지 피부의 3대 고민인 요철, 속당김, 붉은 기를 해결해 주는 잇츠스킨 대표 제품이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잇츠스킨의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감초줄렌’을 꾸준히 애정해온 크리에이터 강쥐G와 올리브영 온라인 특별 기획전으로 재회해 기쁘다”며 “이번 특별 기획전을 통해 감초줄렌 베스트셀러는 물론, 최근 출시한 토너패드까지 합리적인 가격과 리뷰 이벤트까지 풍성하게 준비한 만큼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