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츄파춥스와 콜라보 에디션 출시 기념 지출광쇼 진행
바닐라코, 츄파춥스와 콜라보 에디션 출시 기념 지출광쇼 진행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23.05.18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츄파춥스'와의 콜라보로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디자인 패키지 선보여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아이코닉하고 발랄한 로고로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롤리팝 브랜드 츄파춥스(Chupa Chups)와 '바닐라코 X 츄파춥스 에디션'을 런칭하고,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지출광’쇼를 진행한다.

'바닐라코 X 츄파춥스 에디션'은 기존 바닐라코 제품에 츄파춥스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더해 소장 가치를 높인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산뜻한 워터 텍스처와 맑고 선명한 생기 컬러가 오래 지속되는 고발색 워터 틴트인 ‘워터리 베일 틴트’ 4종과 맥시 플럼핑 포뮬러로 즉각적으로 입술 볼륨이 도톰해지는 ‘워터리 베일 립 플럼퍼’, 매끈하고 보들보들한 피부 표현에 도움을 주는 ‘프라이밍 베일 치크 4종’으로 구성됐다.

바닐라코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5월 18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지출광을 통해 콜레보레이션 에디션을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에서 진행하는 미치광희 이벤트에서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25ml’를, 구매 인증 고객에게는 ‘디어 모이스처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츄파춥스 에디션 BEST 메이크업 세트’를 구매할 경우 사은품으로 마련된 반달 파우치도 함께 제공한다.

‘바닐라코 X 츄파춥스 에디션’ 제품은 5월 21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신상위크를 통해 신제품을 구입할 경우 소식 알림 5% 할인 쿠폰과 4만원 이상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첫 구매 1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구매 금액대에 따라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화이트 구름백’ 등의 사은품이 전달된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이번 '바닐라코 X 츄파춥스 에디션'은 상큼 발랄한 패키지를 통해 지루한 일상에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산뜻하고 선명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워터리 베일 틴트’와 기존의 베스트 컬러는 물론 신규 컬러가 더해진 ‘프라이밍 베일 치크’로 일상 속 생기를 더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