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 브랜드 비프로젝트, 론칭 2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비건 뷰티 브랜드 비프로젝트, 론칭 2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2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제품 최대 56% 할인…사은품 등 추가 이벤트도

 

(주)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 비건 뷰티 브랜드 비프로젝트가 론칭 2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뷰티 단품 1+1 세일’을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비프로젝트의 ‘2asy Vegan Journey’ 캠페인의 일환으로 나뿐만 아니라 가족 그리고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위해 비건 제품 사용을 권장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비프로젝트 뷰티 제품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단품 1+1 혜택과 친환경 텀블러 등을 제공하는 한정 세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제품 구입 시에는 금액별로 특별 제작한 손거울과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한 개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애플의 최신형 맥북부터 삼성 비스포크 로봇청소기, 호텔 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비프로젝트 관계자는 “런칭 후 지난 2년간 꾸준히 비프로젝트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며 “피부 건강은 물론 환경을 생각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비프로젝트는 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 지류를 활용해 지속 가능한 패키지를 적용했으며, 업사이클링 성분을 사용한 비건 트리트먼트를 출시 하는 등 자연과 공존하는 지속 가능한 가치를 추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