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우드랩코리아, 美고객사에 선크림 납품  
잉글우드랩코리아, 美고객사에 선크림 납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5.22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망 뷰티 온라인 플랫폼 소코글램에 PB 납품

잉글우드랩코리아가 미국 고객사에 OTC(일반의약품) 품목인 선크림을 납품했다고 5월19일 밝혔다.

납품 고객사는 최근 미국에서 주목 받는 뷰티 온라인 플랫폼 소코글램(Soko Glam)으로, 잉글우드랩코리아는 소코글램의 PB(자체상품) 브랜드인 ‘Then I met you’의 선크림 생산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에서는 선크림을 전문의 처방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으로 분류하고 있다. 따라서,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일반의약품 생산허가를 받은 제조사만이 미국으로 선크림을 납품할 수 있다.

잉글우드랩코리아는 미국 뉴저지에 소재한 잉글우드랩의 자회사로, 2019년 FDA로부터 ‘생산가능’ 자격을 획득한 OTC 제품 전문 제조사이다. 모회사인 코스메카코리아와의 연구개발 시너지와 선제적인 설비 투자를 통해 미국 시장이 요구하는 품질경쟁력 높은 OTC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조현석 잉글우드랩코리아 전무는 “미국에서 OTC 제품을 판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발주부터 런칭까지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미국 내 인디 및 온라인 브랜드를 중심으로 OTC 납품이 빠르게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잉글우드랩코리아는 미국 소재의 OTC 전문기업 잉글우드랩의 자회사이며, 잉글우드랩은 국내 화장품 제조사인 코스메카코리아의 미국법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