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 자연스러운 톤업효과 ‘스노우 톤필터 선크림’
밀크터치, 자연스러운 톤업효과 ‘스노우 톤필터 선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23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톤업,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까지~

(주)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연스러운 톤업효과까지 갖춘 ‘스노우 톤필터 선크림’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스노우 톤필터 선크림’은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톤업,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이 있는 올인원 선크림으로, 피부 고민에 맞게 자연스러운 피부 톤과 결 보정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고안됐다.

△칙칙한 피부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베이비피치’ △노란기를 잡아주는 ‘오로라 퍼플’ △울긋불긋한 홍조를 잡아 차분한 피부 톤을 만들어주는 ‘내추럴 옐로우’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은 필터를 켠 듯 깔끔하게 피부를 톤업 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눈이 녹 듯 사르르 스며드는 산뜻한 텍스쳐로 맑고 투명한 피부톤을 완성해 준다. 다가오는 여름철 데일리 베이스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스노우 톤필터 선크림은 다양한 피부톤 고민을 가지고 있는 분들을 위해 출시 됐다”며 “선크림부터 메이크업 베이스까지 한 번에 가능한 올인원 제품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 드린다”고 밝혔다.

밀크터치는 차별화된 원료와 포뮬러를 선정한 뒤 성분·효과에 대한 검증을 거쳐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뷰티 브랜드다. 신제품 출시를 맞아 오는 29일까지 밀크터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