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싱디바 X 네고왕, 최대 70% 할인 프로모션 진행
데싱디바 X 네고왕, 최대 70%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2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 여름 시즌 앞두고 전 제품 행사로 눈길

글로벌 네일 트렌드 리더 데싱디바도 네고왕 홍현희의 네고에 속절없이 당하고 말았다. 데싱디바는 에이앤이 코리아의 달라스튜디오 ‘네고왕’을 통해 전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데싱디바의 네고왕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네일 및 페디 디자인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시점에 진행되는 만큼 더욱 반가운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데싱디바의 대표 제품인 ▲1초 완성 네일팁 ‘매직프레스’부터 23년도 새롭게 출시된▲ 굽지 않는 유리알 광택 젤티커 ‘글로우’와 ▲프리미엄 반경화 젤네일 ‘글레이즈’ ▲5단계 고객 맞춤형 ‘케어류’까지 전체 라인업이 포함됐다.

특히, 최대 70% 할인이 적용되는 제품은 데싱디바 전체 라인업의 베스트 디자인으로 총 488종이며, 여름 신제품 77종은 30% 할인, 케어 및 툴류 전 상품은 50% 할인하여 판매한다.

“데싱디바는 하나만 구매하지 않는다”는 홍현희의 말에 세트 상품도 구성이 되었다. 여름 신제품을 2개 구매할 경우 3개의 베스트 디자인을 증정한다. 물론,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직접 선택이 가능하다. 데싱디바 공식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인 ‘매직프레스 플러스’는 5개 골라 담기로 구매 가능하며, 최대 61%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데싱디바 관계자는 “2009년 설립 이후부터 지금까지 아낌없이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데싱디바를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데싱디바의 네고왕 프로모션은 5월 25일 오후 6시 30분부터 5월 31일 자정까지 단 일주일간 데싱디바 공식몰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