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X 그랜드 하얏트 서울, Verbena Getaway 캠페인
록시땅 X 그랜드 하얏트 서울, Verbena Getaway 캠페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26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리미티드 버베나 에디션 체험할 수 있는 기회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전개하는 버베나 겟어웨이(Verbena Getaway) 캠페인의 일환으로 도심에서 가장 청량하고, 이색적인 야외 수영장을 오픈했다.

도심 속에서 즐기는 청량한 일탈이라는 테마 아래 버베나로 물들인 야외 수영장 내의 메인 썬 베드와 파라솔 존은 2023 리미티드 버베나 에디션에서 영감을 받아 초록색과 하늘색을 활용하여 청량하고 감각적인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메인 브랜딩 존을 포함해 야외 수영장 곳곳을 록시땅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포토 스팟으로 연출할 예정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록시땅 공식몰과 오프라인 및 온라인 매장에서 버베나 라인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5월 22일부터 6월 11일까지 약 3주간 록시땅 공식몰에서 버베나 및 그린 티 라인 포함 전 구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야외 수영장 이용권 혹은 버베나 바디 로션 250ml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며, 록시땅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록시땅 베스트 셀러 증정,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시 2023 리미티드 버베나 에디션 정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야외 수영장 방문 시 QR 코드를 통해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록시땅 매장에서 수령 가능한 버베나 샤워젤과 바디 로션, 그리고 파우치가 증정되며, 썬 베드 이용 고객들에게 록시땅 옐로우 미니백과 버베나 체험 키트를 한정 증정한다.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2023 리미티드 버베나 에디션의 클래식 버베나 라인부터 시트러스 버베나 라인, 그리고 퍼머넌트 클래식 버베나까지 모두 체험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2023 리미티드 버베나 에디션은 청량한 버베나 향으로 몸과 마음을 상쾌하게 리프레시 해주는 레몬 허브향의 클래식 버베나 라인과 싱그러운 버베나와 상큼한 시트러스 과일이 어우러져 여름 일상에 생기와 활력을 충전시켜주는 시트러스 허브향의 시트러스 버베나 라인으로 출시된다.

한편, 야외 수영장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투숙객과 클럽 올림퍼스 회원 한해서 이용 가능하며, 운영 기간은 5월 27일부터 8월 31일까지, 시간은 총 세 타임으로 운영된다.

록시땅 코리아 관계자는 “버베나로 물들인 도심에서 가장 청량하고, 이색적인 수영장에서 무더위를 날려줄 청량한 일탈, 진정한 버베나 겟어웨이(Verbena Getaway)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