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더오름, 신제품 ‘웰씨드 락토페린 400’
교원더오름, 신제품 ‘웰씨드 락토페린 400’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5.3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단 한포 섭취로 간편하게 건강 관리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이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해 발생하는 현대인들의 여러가지 건강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성분인 락토페린이 함유된 신제품 ‘웰씨드 락토페린 400’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락토페린이란 항바이러스, 항균성을 띤 물질로 항비만, 항균작용 및 항균면역기능 조절작용 등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다. 사람과 젖소의 초유에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지만 한번에 얻을 수 있는 양은 극소량이며, 초유가 아닌 일반 우유, 혈액, 타액, 눈물, 코 분비물 등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신제품 웰씨드 락토페린 400은 순도 95% 이상의 고농축 락토페린을 사용해 1포당 락토페린농축물 400 mg이 함유된 제품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진공 동결건조 공법이 적용돼 원유의 풍부한 영양을 최대한 보존했다. 인공적으로 착유량을 늘리기 위한 성장호르몬제(rBST)를 쓰지 않고, 자연에서 목초지를 돌아다니며 방목형으로 자라 뉴질랜드 정부 공인기관이 인증한 그래스페드(Grass-Fed)를 받은 소들의 원유만을 사용했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잦은 패스트푸드 섭취나 무리한 다이어트,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습관 등으로 건강의 균형이 무너진 현대인들을 위해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락토페린을 ‘고농축’과 ‘간편한 섭취’를 기준으로 연구해 하루 한 포만 섭취해도 충분한 락토페린을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라며, “신제품 웰씨드 락토페린 400은 고소하고 풍미 가득한 우유맛 분말타입의 스틱포 형태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