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스킨케어 잡아라! 듀이트리 6월 올영세일 참여
여름 스킨케어 잡아라! 듀이트리 6월 올영세일 참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6.0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케어부터 클렌징까지 듀이트리 전 제품 최대 53% 할인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여름 스킨케어 필수 제품을 중심으로 오는 7일까지 6월 올영세일에 참여한다.

따가운 자외선과 높아지는 기온에 선케어와 클렌징 제품 등 여름 시즌에 필요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것을 겨냥해 듀이트리 전제품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진정과 결케어 모공, 각질케어까지 가능한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클레이 젤 모공팩 기획세트’를 22% 할인한다. -5.9℃ 쿨링 효과와 1회 사용 직후 즉각적 4중 모공개선, 묵은 각질 96% 개선 효과는 물론, 마르지 않는 촉촉한 신제형 클레이젤팩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출시한 제품으로, 지난 5월 24일 올영라이브에서 3분만에 완판을 기록하고 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판매 랭킹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또한 여름철 스킨케어에 빠지지 않는 선케어 제품도 마련했다. ‘어반 쉐이드 안티폴루션 선’과 ’어반 쉐이드 더마 판테놀 5 수분 장벽 선’은 올리브영 단독으로 1+1 기획 세트로 구성해 24%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어반 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은 지난 4월 1일 올리브영 온라인몰 선케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를 달성한 인기 제품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부드러운 발림성과 자연스러운 핑크톤업 효과를 더해준다. 기획세트 2종 모두 본품을 증정하는 1+1 구성으로 넉넉한 용량을 제공해 여름철 선케어를 책임질 예정이다.

이 외에도 ‘AC 컨트롤 EX 딥 그린 카밍 패드’, 어반쉐이드 쿨카밍 선스틱’ 등 다양한 여름 필수 스킨케어 제품을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하며 스킨케어 니즈를 반영하여 베스트 셀러 제품을 실속 있는 구성으로 준비했다”라며, “듀이트리의 독보적인 열진정 스킨케어와 베스트셀러 선케어 라인을 파격적인 혜택과 만나볼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