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6월 ‘올영세일’ 응급진정세럼 기획세트 한정 판매
아이소이, 6월 ‘올영세일’ 응급진정세럼 기획세트 한정 판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6.0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붉은기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응급진정세럼’ 더블 기획 구성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올영세일을 맞아 아크니 닥터 1st 컨트롤 세럼(이하 응급진정세럼)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아크니 닥터 라인은 피부 고민의 원인부터 관리하는 아이소이의 대표 진정 라인이다. 피부 보호막을 해치는 유해화학성분을 배제하고 동서양 대표 진정성분을 활용해 빠른 진정효과를 선사한다. 실제로 여드름성피부 사용적합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6월 올영세일을 통해 ‘1+1 더블 기획세트’로 선보이는 ‘응급진정세럼’은 아이소이 응급라인의 대표 제품이다. 트러블은 물론, 열, 일상 자극까지 동시 진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트러블의 원인부터 케어할 수 있도록 피부 고민 3대장으로 꼽히는 피지 분비, 건조함, 각질까지 한 번에 관리해준다. 촉촉한 제형에 흡수력이 빨라 매일 아침, 저녁, 메이크업 전에도 사용 가능하다. ‘응급스팟’과 함께 사용 시 더욱 빠른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다.

‘응급진정세럼 기획세트’는 30ml 본품에 동일 제품을 추가 증정해주는 더블 세트로 구성, 15%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함께 사용 시 진정 시너지를 제공하는 동일 라인의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파란소화기 응급스팟),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 패드(응급스팟패드)도 특별한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올영세일에서는 아이소이 모이스춰 닥터 크림(장수진 크림)을 포함한 베스트셀러 및 남성 올인원, 소이로움 제품군까지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 등급 베리파이드(VERIFIED)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했으며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 역제안을 받아 아시아 최초 라인 입점한 브랜드로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지속 가능한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를 활용, 종이 완충재와 종이테이프, 무코팅 박스 등을 활용해 친환경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