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산뜻한 여름 피부 자신감’ 캠페인 진행
세포라, ‘산뜻한 여름 피부 자신감’ 캠페인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6.0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청량한 여름 스킨케어 & 메이크업 제안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가 6월 1일부터 8월 23일까지 ‘Find Your Summer Confidence – 산뜻한 여름 피부 자신감’ 캠페인을 진행한다.

‘Find Your Summer Confidence – 산뜻한 여름 피부 자신감’은 세포라의 2023 썸머 스킨케어 & 메이크업 제안으로, 한여름에도 번들거리지 않고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연출하는 스킨케어,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베이스 메이크업과 청량한 여름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아이템을 큐레이션하여 소개하는 캠페인이다.

‘Find Your Summer Confidence – 산뜻한 여름 피부 자신감’을 테마로 한 세포라의 큐레이션은 ‘여름 스킨케어’를 비롯하여 ’여름 착붙 베이스’, ‘청량한 여름 메이크업’까지 3가지로 구성되었다.

‘산뜻한 여름 스킨케어’에서는 피부에 광채를 선사하는 동시에 피부결을 살려주는 스킨케어 제품들을 큐레이션하여 선보인다. 모공을 정돈하고 피부 빛을 밝게 해주는 선데이 라일리의 세라믹 슬립 클렌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고 광채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세포라 컬렉션 브라이트닝 듀얼 익스폴리에이터, 고함량의 비타민 C&E와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피부 결은 매끄럽게 살리고 광채를 선사하는 세포라 컬렉션 비타민 C+E 수퍼 글로우 세럼 등 한여름에도 번들거리지 않고 산뜻하고 가볍게 피부를 가꿔주는 스킨케어 제품을 소개한다.

‘여름 착붙 베이스’로는 ‘내 피부’ 같이 들뜨지 않고 산뜻하게 피부를 표현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몇 방울만으로도 손쉽게 블러 처리한 듯한 부드러운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펜티 뷰티의 이즈 드롭 블러링 스킨 틴트,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하여 파운데이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펜티 뷰티 프로 필터 인스턴트 리터치 프라이머, 메이크업을 가볍게 세팅하고 매트한 피부 표현을 오랜시간 가능하게 해주는 세포라 컬렉션의 스무딩&세팅 파우더 등 무너지기 쉬운 여름 메이크업을 오래 지속시켜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소개한다.

‘청량한 여름 메이크업’으로는 얼굴에 생기를 부여하는 색조 메이크업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청량한 데일리 룩을 위한 12가지 베스트 쉐이드로 구성한 타르트 타르트레트TM 쥬시 아마조니안 클레이 팔레트 미니,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인정한 정교한 눈썹 아치를 완성해주는 투톤 브로우 파우더인 아나스탸샤 베버리 힐즈의 브로우 파우더 듀오, 강렬한 반짝임과 끈적이지 않는 포뮬러에 촉촉함까지 선사하는 펜티 뷰티의 글로스 밤 유니버셜 립 루미나이저 등 한여름에도 페이스 메이크업을 산뜻하게 연출해주는 색조 메이크업 제품을 소개한다.

세포라 관계자는 “‘Find Your Summer Confidence – 산뜻한 여름 피부 자신감’ 캠페인은 무더운 여름 시즌에 맞는 스킨케어 & 메이크업 원스톱 솔루션을 제안하고자 기획했다.”며 “세포라의 다양한 스킨케어 & 메이크업 제품 큐레이션과 뷰티 어드바이저와의 상담을 통해 한여름에도 산뜻한 스킨케어와 청량한 컬러 메이크업 등 컬러풀한 뷰티 라이프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포라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하여 세포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캠페인 테마 브랜드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시 세포라 썸머 캐리어 파우치를 증정하고, 온라인 구매시에는 디럭스 샘플 3종을 추가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