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7월에 다시 돌아온 ‘비건 위크(Vegan Week)’
토니모리, 7월에 다시 돌아온 ‘비건 위크(Vegan Week)’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23.07.2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0% 할인 이벤트 및 1+1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착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토니모리가 7월에 다시 돌아온 ‘비건 위크(Vegan Week)’를 진행한다.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7월의 ‘비건 위크’는 우수한 지속력으로 여름에 꼭 필요한 메이크업 제품인 ‘백젤 아이라이너Z’, ‘더 쇼킹 카라 비건’, ‘더 쇼킹 비건라이너 수퍼 픽싱’, ‘비씨데이션 울트라 픽스 파운데이션’ 등을 파격적인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비건 위크’에서는 뛰어난 픽싱력을 더한 올인원 파운데이션 ‘비씨데이션 울트라 픽스 파운데이션’과 자연에서 빚어낸 정직한 원료로 피부에게 이로움을 전하는 ‘트루그린 화이트 트러플 카밍 오일’, ‘트루그린 오트밀 비건 립밤’, ‘트루그린 오트밀 비건 핸드크림’ 등 비건 제품들이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토니모리를 대표하는 비건 색조 제품인 ‘백젤 아이라이너Z’를 비롯해 강력한 컬링력의 크레이지 프루프 ‘더 쇼킹 카라 비건’, 저자극 비건 라이너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 픽싱’ 등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이번 7월에도 벨기에 비건 인증과 세계적인 동물 보호단체인 PETA와 파트너쉽을 맺은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약산성 젤폼’을 1개 구매하면 1개를 더 받을 수 있는 1+1 혜택이 제공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착한 제품을 더욱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7월에도 풍성하고 건강한 ‘비건 위크’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특히, 여름철 필수템으로 꼽히는 토니모리의 대표 비건 색조 제품인 ‘백젤 아이라이너Z’, ‘더 쇼킹 카라 비건’, ‘더 쇼킹 비건라이너 수퍼 픽싱’, ‘비씨데이션 울트라 픽스 파운데이션’ 등 핫한 라인업으로 역대급 할인 혜택이 적용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