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메직협, 제16회 K-뷰티킹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 2023 개최
(사)한메직협, 제16회 K-뷰티킹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 2023 개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8.0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오프라인 대회 동시에 개최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오는 10월 28일 샌드박스 광명 (경기도 광명시 신기로 20, 유플래닛 어반브릭스 B동 4F)에서 ’제16회 K-뷰티킹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 2023‘ 온라인/오프라인 대회를 동시에 개최한다.

올해로 16회째 맞이하는 K-뷰티킹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는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가 주최 및 주관하고,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 서울시(예정), 국제기능올림픽대회 한국위원회, 중소기업중앙회, 소상공인연합회, 전국소기업총연합회, 청강대, 서경대 등이 후원한다.

이번 대회는 학생들의 대학 입학 1차 수시 일정에 맞추어 청소년부를 개설 하였다. 오는 8월 26일 사전 진행하여 학생들의 진로 진학에 힘을 실었으며, 오프라인 경기에 참여가 어렵거나 다종목 출전을 원하는 분들을 위하여 온라인, 오프라인대회를 동시에 개최 진행한다. 이번 대회에는 대만, 중국, 베트남 등 해외 각국에서도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대회종목은 메이크업 국가자격증에 준한 종목과 창작메이크업, 네일, 피부, 헤어, 반영구(스킨아트) 등 6개 분야로 나뉘어진다.

온라인 참가 신청 기간은 청소년부 7월 20일(목)부터 8월 11일(금)까지 이며, 온라인(일반부)과 오프라인 참가 신청 기간은 9월 1일(금)부터 10월 13일(금)까지이다. 청소년부의 경우 8월26일 협회 교육장에서 사전 심사가 이루어 지며, 온라인 일반부와 오프라인 대회의 심사는 10월 28일(토)에 심사와 시상식이 함께 진행된다. 신청은 협회 홈페이지 [뷰티종합대회] - [대회안내]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협회 사무국 이메일로 발송하면 된다.

온라인 대회 참가비는 청소년부/일반부 1종목당 10만원이며 종목 추가 출전 시 같은종목 6만원, 타종목 10만원이다. 또한 오프라인 대회의 경우 1종목당 15만원으로 바디페인팅 2인 공동작업시 30만원, 스킨아트(반영구)/속눈썹/슈가링 종목은 20만원, 종목 추가 출전은 10만원이다.

사)한메직협 안미려 회장은 “미용을 이끌어갈 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수시전형의 가산점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대회에서 청소년부라는 대회를 따로 개설하였으며, 이 대회를 통하여 진학을 목표를 둔 학생뿐만 아니라 모두에게 발전이 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한 국제기능올림픽대회 한국위원회장상, 서울시장상(예정), 국회의원상, 소상공인연합회장상, 중소기업중앙회장상, 청경대 총장상, 서경대총장상 등 다수의 시상이 예정 되어있으므로 참가하는 모든 선수들이 열심히 준비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대회관련 문의는 협회 사무국으로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