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환희 프레스티지 발매 이벤트
로제환희 프레스티지 발매 이벤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2.22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엔 ‘왕대박 대잔치’…전문점엔 HP페스티벌



로제화장품(주)(대표이사 장호균)이 2001년 창립 10주년과 지난 2월1일 성공적으로 발매한 로제 환희 프레스티지(HWANHEE PRESTIGE)의 출시를 기념하는 의미에서 소비자와 화장품 전문점주를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창사 10주년을 경축하는 의미와 로제의 창립 10주년 기념 브랜드인 환희 프레스티지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바라는 의미로 진행된다. 특히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왕대박 대잔치’와 전문점주를 대상으로 하는 ‘환희 프레스티지 페스티벌’은 보다 많은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왕대박 대잔치는 로제 환희 프레스티지 제품을 구입해 제품상자에 내장돼 있는 응모 스티커를 각 전문점에 비치된 응모 대잔치 엽서에 붙여 보내면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권, 수안보 호텔 이용권, 한국도자기 홈 세트, 환희 프레스티지 3종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행사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다.



환희 프레스티지 페스티벌은 환희 프레스티지 패키지에 내장된 로제화장품이 전하는 감사편지 안의 응모권을 보내면 역시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권, 수안보 호텔 이용권, 한국도자기 홈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다.

로제화장품은 창립 10주년과 환희 프레스티지 발매를 맞이해 실시하는 이번 소비자 왕대박 대잔치와 전문점주 페스티벌은 로제화장품이 지나온 아름다운 10년과 고객만족을 최고의 목표로 삼고 나아갈 가치있는 미래를 다짐하는 행사라는 데 의미가 있다. www.ros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