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헤어시장 대대적 공략
LG화학, 헤어시장 대대적 공략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02.2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화학(대표성재갑)이 미용실전용 두발제품인「실커스」 헤어케어시리즈를 출시하고시장 본격공략에 나섰다.



국내 미용제품시장은 대형화, 체인화가 진행되고 있으며 개방화의 물결을 타고 외국 유명 미용회사의 진출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고급 미용실을 중심으로 서비스 제품의 고급화 경향이 일고 있으며 수입품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또 외국에서 진출한 미용실의 경우에는 해당국의 제품을 들어와 사용하고 있는 상황이다.



LG화학은 「실커스」 출시를 계기로 본격적인 전문업소용 시장에 참여해 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 수입품이 강세인 대형 미용실에서 수입품과 경쟁을 벌이는 한편 업소 소비용과 판매용으로 제품을 차별화하여 미용실을 유통채널화하는 점두 판매를 활성화시킬 계획이다. 이를 위해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서울, 부산, 대구, 대전에서 대리점 모집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했으며 이미 2백50명이 접수를 완료했다.



한편 페르마사와 기술제휴로 개발되는 두발제품은 3월에 출시될 예정이며 향후 에스테틱 시장 참여도 계획하고 있다.



「실커스」는 Silk(비단)와Lustrous(광택이 나는)의 합성어로 천연실크와 같이 자연그대로의 부드럽고 광택이 나는 아름다운 모발을 지향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