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머니 룩을 완성하는 포인트는 ‘이것’…우아한 뷰티가 대세 
올드머니 룩을 완성하는 포인트는 ‘이것’…우아한 뷰티가 대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0.13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래부터 잘 가꾸어진 건강한 뷰티를 위한 다양한 제품 눈길

패션뷰티는 지금 그 어느때보다 조용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Y2K와K-POP 아이돌 스타일링, 핑크로 휩싸인 바비코어가 지나면서조용하고, 심플하며, 고급스러운, 일명 ‘부티’를 추구하는‘올드 머니(Old Money)’와 명품을 대놓고 드러내지않는 ‘스텔스 럭셔리(Stealth Luxury)’ 같은키워드가 주목 받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 유행하는 ‘올드머니’는 단순히 값비싼 옷이나 보석, 명품 화장품에 대한선망이 아닌 ‘기본에 충실한 것’을 추구한다. 더 나아가 ‘내 자신을 가꾸는 것’에더 집중되어 있다고 볼 수 있다. 또한 트렌드에 휩쓸리지 않는 미니멀하고 클래식한 룩과 건강한 라이프가특징인 진정한 올드 머니 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입는 것에서만 그치지 않는다. 수분이 넘치는촉촉한 피부, 매끄러운 피부결, 풍성하고 윤기 있는 머리등 정제된 우아함의 완성이야 말로 올드머니 룩의 핵심이다. 본래부터 잘 가꾸어진 건강한 뷰티, 올드머니 룩을 완성해줄 뷰티 아이템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은은한 자연광 아래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는 올드머니 룩을 완성하는 핵심 요소다. 달바의 ‘비건 미스트 세럼’은세럼을 스프레이 형태로 개발한 제품으로 계면 활성제가 들어있지 않은 이층상 저자극 제품이다. 국내 뿐만아니라 글로벌 뷰티템으로 누적 판매량 2,700만개를 돌파한 제품. 메이크업전뿐만 아니라 후에도 수시로 가지고 다니면서 수분 영양을 보충할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채워진 생기있는 피부를 완성시킬 수 있다. 또한 브라이덜 전문 스파 브랜드 트리츠에서 고급스러운 피부결관리를 위한 페이셜 케어에 사용되는 프리미엄 제품으로도 알려져 있다.

메디큐브의‘부스터 힐러’는 전문 클리닉에서 제공하는 피부 광채 케어를집에서 경험 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다. 세안 후 기초 화장품을 얼굴 전반에 도포해준 뒤 기기를 피부에밀착시켜 문질러주면 자극이 피부 속까지 화장품을 밀어 넣어 피부 본연의 광채를 이끌어낸다. 별도의 통증과회복 시간이 필요없어 즉각 일상생활이 가능해 손쉽게 윤광 피부로 케어할 수 있다.

올드머니의 우아함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매끄러운 살결과 향기도 빠질 수 없다. 산타마리아노벨라의‘올리오 코스메티코’는 산타마리아노벨라의 아이코닉한 향 중하나인 로사 가데니아를 베이스 향으로 가지고 있어 매끄러운 살결과 동시에 고급스러운 향기까지 더할 수 있다. 오일특유의 미끌거림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드라이 오일 제형으로 샤워 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건강한 윤기의 머릿결은 그 어떤 룩 보다도 고급스럽게 보여진다. 올드머니룩에서자주 보여지는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긴 머리, 깔끔한 올림 머리를 위해서는 스킬보다 기본 케어에 더집중해보자. 간편하게 모발에 뿌려 사용 할 수 있는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의 ‘니드 유 헤어 미스트’는 헤어 컨디셔닝제가 함유되어 부드럽고 매끄러운머릿결의 촉감을 길게 유지시켜 준다. 산뜻하지만 우아한 머스키 플로럴 향으로 향수를 뿌리지 않고도 은은하게향기를 전달해 부담스럽지 않고 깨끗한 인상을 각인시킬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