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네고왕 홍현희 떴다! 최대 76% 파격 네고 할인 프로모션
메디힐, 네고왕 홍현희 떴다! 최대 76% 파격 네고 할인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0.16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까지 달라스튜디오 ‘네고왕’과 함께 파격 혜택 제공

메디힐이 ‘네고왕’을 통해 최대 76%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공개된 에이앤이코리아 달라스튜디오의 웹예능 ‘네고왕’에서는 메디힐이 ‘마스크팩왕’으로 등장해 진행자 홍현희와 네고를 진행하는 모습이 방영됐다. 특히 홍현희는 메디힐 브랜드 BI 컬러인 파란색 의상을 입고 머리에는 메디힐 마스크팩의 상징인 주사기를 꽂아 첫 등장부터 눈길을 끌었다. 또한 거침없는 기세로 기나긴 협상 끝에 극적인 합의에 성공하며 파격적인 할인을 이끌어냈다.

메디힐은 이번 방송을 기념해 그동안 제공한 적 없는 파격 혜택으로 네고왕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마스크 10종 △네모패드 2종 △토너 △세럼 △코팩 등 다양한 품목에서 브랜드 베스트셀러부터 신제품 총 15종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5종 모두 1만원 미만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코팩(1매)은 최저 할인가 1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76% 할인이 적용되는 제품은 ‘티트리 앰플 마스크(10매)’로, 메디힐만의 티트리 솔루션을 담아 30초 급속 진정은 물론 시간이 지나면서 더 강력한 진정 효과를 선사해 요즘같이 큰 일교차와 실내외 온도 차로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메디힐 네모 패드는 국내외 매체에서 누적 25관왕을 수상하며 제품력을 입증 받은 제품으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티트리 트러블 패드’, ‘비타마이드 잡티 패드’ 100매 대용량 제품을 9900원에 선보인다. 2개 제품 모두 ID당 1개 수량만 구매 가능하다.

또한 최저 할인가의 ‘블랙헤드 멜팅 클리어 코팩’은 독자 개발 ‘듀얼 피지 스패출러’가 함께 구성되어 3 STEP으로 자극없이 피지 케어가 가능한 신개념 저자극 코팩이다. 최근 지코와 함께 한 광고 캠페인이 총 누적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메디힐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메디힐을 향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해 그동안 제공한 적 없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성하게 되었다”며 “급격한 계절의 변화로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요즘,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들 만나 보시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