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라코어, KSRC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 업무 협약 체결 논의
뉴트라코어, KSRC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 업무 협약 체결 논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0.18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사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시험 진행 및 서비스 제공

건강기능식품 소재 R&D 연구개발과 CRO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인 ㈜뉴트라코어와 건기식/화장품/의료기기 등의 기능성 및 유효성 시험 평가 전문기관인 KSRC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가 업무 협약을 체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트라코어의 경우, 20년이상 천연물 소재 연구개발을 통한 인허가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를 개발하여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원료로 허가 받은 이력을 갖고 있는 등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소재를 확보하고 있다.

KSRC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의 경우, 인체적용시험 설계 단계부터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허가, 원료 개별인정등록까지 한꺼번에 진행할 수 있는 원스탑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관이다. 특히 올해 2월부터 합류한 피부 임상 및 비임상의 고경력 센터장을 중심으로 맞춤형 임상 컨설팅 및 설계를 진행함으로써 고객 만족 극대화 전략을 펼치고 있고, 더불어 주목받고 있다.

㈜뉴트라코어와 KSRC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는 건강기능식품 개별인정형 원료 및 기능성 허가 취득과 관련하여 고객사 확대와 업무 편의 향상 및 효율성 극대화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에 대한 논의를 진행함과 동시에 “양사의 장점을 살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사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시험 진행 및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