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드로잉 포뮬라 하드 브로우
루나 드로잉 포뮬라 하드 브로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1.10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각도로 섬세한 눈썹 표현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해 주는 ‘드로잉 포뮬라 하드 브로우’(DRAWING FORMULA HARD BROW)를 출시했다.

루나 드로잉 포뮬라 하드 브로우는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컬러가 눈썹의 빈 곳을 채워 섬세한 눈썹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아이브로우 제품이다. 특히 브로우의 심은 눈썹의 라인과 꼬리 등 섬세한 연출을 도와주는 ‘날렵한 세로면’과 눈썹의 빈 곳을 채워주는 ‘넓은 가로면’의 입체적인 육각 형태로 디자인돼 빠르고 손쉬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루나 드로잉 포뮬라 하드 브로우는 균일하게 발색되는 단단한 고체 제형을 적용해 원하는 농도에 맞춰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눈썹을 자연스럽게 정돈해 주는 스크류 브러쉬와 제품을 날렵하게 정리할 수 있는 샤프너가 내장되어 있어 사용의 편리성을 더했다.

루나 드로잉 포뮬라 하드 브로우는 원하는 색상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 밝은 염색 모발에 어울리는 붉은기 없는 라이트 브라운 색상의 ‘토스티드 아몬드’ △중간 밝기의 염색 모발에 어울리는 부드럽고 뮤트한 브라운 색상의 ‘뮤티드 브라운’ △어두운 모발에 어울리는 또렷한 브라운 색상의 ‘그레이지’ △자연 모발에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그레이 브라운 색상의 ‘오틀리 그레이’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