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1.17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단 번에 말끔하게~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신제품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CJ 온스타일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며, CJ 단독 선 런칭을 기념하여 신제품 최대 특가인 5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클렌징 오일은 ‘국민 클렌징 오일’로 불릴 만큼 유명한 마녀공장 스테디셀러 ‘퓨어 클렌징 오일’의 라인의 신제품으로, 순한 사용감은 그대로, 워터프루프 색조 메이크업 클렌징에 집중하여 나온 신제품이다.

신제품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의 가장 큰 특징은 진한 메이크업도 가볍게 딥 클린이 가능한 강력한 세정력이다. 특허기술 Bio Shield Oil™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잘게 쪼개진 오일 입자가 속눈썹, 입술 주름, 모공 사이사이에 녹아 들어 마스카라를 비롯한 워터프루프 색조 메이크업을 세심하게 지워준다.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단 번에 깔끔하게 지워주는 올인원 딥 클렌징 오일이다.

또한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은 오일 특유의 답답한 느낌을 최소화해 물처럼 가벼운 사용감까지 갖췄다. 해바라기씨 오일을 발효시켜 만든 바이오 쉴드 오일로 피부 표면에 넓고 고르게, 스페인산 포도씨 오일로 얇고 부드럽게 롤링되어 모공을 막지 않고 피부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워셔블 오일 타입 텍스처로 물이 닿는 순간 빠르게 유화 되어 미끌거림이나 잔여감 없이 잘 헹궈지며, 이중 세안 없이도 클렌징 폼으로 세안한 것처럼 개운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은 클렌징이 갖춰야 할 기본적인 세정력과 사용감 외에도 피부 보습, 각질 케어, 피부 투명도에 대한 인체 적용 테스트도 완료했다. 스킨케어 보습 성분으로 사용되는 식물 유래 오일을 담아 세안 후에도 건조하거나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예민한 민감성 피부나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였다. 그 밖에도 100% 비건 레시피를 적용하여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및 민감성 테스트, 일차 자극 테스트, 독일 더마 테스트, 안 자극 테스트 등도 완료했다.

마녀공장은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 출시 및 CJ 단독 선 런칭을 기념해 전 고객 대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16일 저녁 9시에는 CJ 온스타일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신제품 최대 특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베스트셀러 ‘퓨어 클렌징 오일’, 비건 클렌징 밤 ‘딥 클리어 클렌징 밤’에 이어 올인원 클렌징 오일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이 추가되며 마녀공장의 클렌징 라인이 더욱 풍성해졌다”며, “3일간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할인 혜택으로 메이크업을 손쉽고 말끔하게 지워내 맑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