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의 피부를 바꿔줄 골든타임을 잡아라!”
“내일의 피부를 바꿔줄 골든타임을 잡아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1.21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컨디션을 되찾아줄 나이트 스킨케어 뷰티템 눈길

하루종일 찬바람과 실내 난방에 번갈아 노출된 피부는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푸석해질 뿐만 아니라 복합적인 피부 고민으로 연결되어 어느때 보다 충분한 피부 회복 시간이 필요하다.

다양한 외부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려면 피부 개선 능력이 최대화되는 밤 시간을 공략하는 것이 가장 좋다. 실제로 밤 10시부터 새벽 2시 사이는 신진대사가 가장 활발해지는 ‘피부 골든 타임’이다.  이에 골든타임을 사수해 숙면을 취하는 동안 지친 피부를 달래 줄 나이트 케어 뷰티 아이템이 주목을 받고 있다.   

자기 전 피부관리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습이 좋은 나이트크림을 사용하면 수면 중 수분 손실을 막을 수 있고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라벨영의 ‘잘 때 꼭 바르는 크림’은 제품명처럼 피부 회복을 효과적으로 도와줄 수면 골든 타임 내 피부에 공급되어야 할 수분, 보습, 영양을 선사해 집중 케어를 도와주는 신개념 수면크림이다.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성분을 작은 입자로 쪼개어 담아 피부 흡수율을 높인 제품으로 세라마이드 5종이 피부 보습과 탄력을 전달하며,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펩타이드 3종(EGF, bFGF, IGF-1)이 피부에 영양을 부여해 건강한 피부결로 개선시켜준다.

잘 때 꼭 바르는 크림은 피부 모공을 막고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은 배제하고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한 풍부한 블랙 튤립 특허 성분이 밤사이 피부 에너지를 활성화시켜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 필요없이 단 하나만 발라도 밤 사이 충분한 피부 컨디션 회복이 가능하다.  더불어 포근한 크림 텍스쳐로 끈적임을 최소화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자는 동안에 침구에 묻어날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며, 은은한 아로마향을 적용해 심신 안정을 도와준다.

자는 동안 압력과 중력으로 인해 전체적인 피부 탄력이 저하될 수 있어 나이트 전용 스킨케어를 병행하면 더욱 좋다. 특히 슬리핑팩이나 마스크팩을 이용한 ‘나이트 케어’는 저조해진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릴 수 있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메디큐브의 ‘콜라겐 나이트 랩핑 마스크’는 잠든 8시간동안 피부 탄력을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자는 동안 콜라겐 랩핑막이 형성되어 피부 속으로 흡수된 유효성분이 더 오래 머물수 있도록 도와준다. 메디큐브에서 독자개발한 기술인 콜라겐 힐러 시스템을 적용하여 처지고 늘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탄력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자는 동안 피부가 답답하지 않도록 설계되어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수분을 채우는 특허성분이 함유되어 다음날 일어난 후 형성된 콜라겐 랩핑막을 떼어주면 촉촉한 광채 보습 피부로 케어할 수 있다. 

자외선은 피부에 색소 침착 및 주근깨, 기미 등을 유발한다. 하지만 색소침착이 비교적 이뤄지지 않는 밤 사이 화이트닝 관리를 해준다면 화사한 피부로 케어가 가능하다.

BRTC의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팩’은 수면 시 피부에 비타민을 공급해주는 수면팩으로 기미 잡티 케어는 물론 보습 효과까지 선사한다. 이 제품은 10가지 비타민 특허성분과 비타민나무추출물이 10% 함유되어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는 아보카도오일과 보습에 효과적인 판테놀, 히알루론산 등의 유효성분이 함유되어 더욱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된 저자극 수면팩으로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