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 로즈’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 로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11.22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터 가드 콤플렉스’ 함유한 겨울 필수 클렌징 트리트먼트

뉴스킨 코리아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 로즈’를 한정 출시한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는 뉴스킨의 대표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전용 제품으로, 피부 각질과 노폐물까지 딥 클렌징은 물론 트리트먼트 효과를 더해준다. 기존 5종에 이어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로즈 클렌저는 ‘윈터 가드 콤플렉스 ’를 함유해 겨울철 춥고 건조한 날씨에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클렌징하며, 스킨 케어 루틴에 최적의 피부 바탕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장미를 연상시키는 핑크빛 패키지와 반짝이는 제형에 로즈향을 담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뉴스킨은 로즈 클렌저 출시를 기념해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로즈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는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로즈골드 1대와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 로즈 2개로 구성됐으며 로즈 손목 클렌징 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에이지락 루미스파 iO’는 딥 클렌징과 스킨 피트니스가 동시에 가능한 스마트 클렌징 디바이스로, 클렌저의 트리트먼트 효과를 극대화해준다. IoT 기술에 기반해 전용 애플리케이션 ‘베라(Vera)’와 연동하면 개인별 피부 타입과 컨디션에 따라 트리트먼트 부위 및 시간 설정이 가능하며, 트래킹 기능으로 디바이스 사용 주기 등 클렌징 습관도 관리할 수 있다.

뉴스킨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로즈 클렌저는 겨울 날씨에 최적화된 스킨케어 성분을 담았을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향까지 더한 제품”이라며 “올 겨울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