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신상템으로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뷰티 신상템으로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1.23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을 완성하는 센스있는 선물로 다양한 뷰티템 주목

사랑하는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연말이다. 감사의 마음을 센스있게 표현할 수 있는 선물로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향수까지 다양한 뷰티 신상템이 눈길을 끌고 있다.

리포좀 광채 세럼 ‘글로우드롭스’는 칙칙한 피부톤을 보정하고 건강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크림 세럼이다.  초고압 기술로 빚어낸 5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장벽을 촘촘하게 채워주면서 수분 장벽 강화,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준다.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결을 개선해 메이크업 시 들뜸없는 피부 완성이 가능하다. 건조한 겨울 피부 생기와 광채를 더해 줄 아이템이다. 

‘뗑 이돌 케어 &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가벼운 크리미 텍스처로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자연스럽게 결점을 커버해 주는 파운데이션이다. 쿨톤부터 웜톤, 뉴트럴톤까지 고려한 다앙한 베이스 컬러로 내추럴 커버 메이크업, 풀 커버 메이크업 등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색조 메이크업 전 피부톤을 정돈하고 싶을 때 유용하다. 

‘허바 브로우 세럼’은 프로 비타민 5가 함유돼 눈썹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만들어 주고 비오틴&식물 유래 성분 조합으로 눈썹이 풍성하게 완성되도록 도와준다. 눈썹 결 사이 세럼이 흡수될 수 있는 미세모 팁을 사용했으며 민감한 피부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논코메도제닉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비 바이 바닐라 볼륨 립 플럼퍼’는 볼륨 있는 립 메이크업을 선사해 줄 잇템이다. 기존 콜라보 제품의 온고잉 버전인 ‘맥시’ 타입과 립 플럼퍼 입문자를 위한 ‘라이트’ 타입,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맥시 타입은 바르는 즉시 도톰하고 빛나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익스트림 플럼핑 효과, 라이트 타입은 초보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한 자극감의 알싸한 플럼핑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어메이징 그레이스 인텐스’ 오 드 퍼퓸은 필로소피의 대표 향수 라인 어메이징 그레이스의 강렬한 버전이다. 달콤한 베리와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확보 된 로즈 앱솔루트를 부드러운 머스크에 조합하여 현대적인 향기를 담아냈다. 필로소피 시그니처 향을 오래도록 유지하고 싶을 때 추천하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